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앱 실행 시 멈추거나 에러가 발생이 된다면 네트워크 연결 상태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TV와 인터넷 공유기의 케이블 연결 상태를 살펴보고 TV 설정 메뉴에서 단계별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다른 인터넷망 [핫스팟]을 통하여 연결 후 에러 발생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TV에 네트워크가 연결되어 있나요?
→ TV 설정 메뉴에서 [연결]로 이동하여 유선 또는 무선 네트워크 연결 상태가 [인터넷에 연결됨]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② [설정]에서 [전체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만약 [연결되지 않음]으로 되어 있다면 네트워크 연결을 다시 설정해 주세요.
네트워크 연결 상태가 [인터넷에 연결됨]으로 되어 있는데 인터넷이 안 되나요?
→ 단계별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설정 화면으로 이동해주세요.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연결] 메뉴로 이동한 다음 사용하는 네트워크에 따라 [유선 네트워크 연결] 또는 [무선 네트워크 연결]에서 [Wi-Fi 고급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단계별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단계별 네트워크 연결 상태에 이상이 있나요?
→ 네트워크 연결 상태 화면에 나오는 단계별 아이콘 사이에 [X] 표시가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단계별 네트워크에 이상이 없으면 모든 아이콘이 녹색으로 이어져 있습니다.
연결에 이상이 없으면 케이블 모뎀과 인터넷 공유기를 순서대로 껐다 켜고 초기화해주세요.
초기화가 끝나면 TV의 전원을 껐다 켜고 TV의 네트워크 연결을 다시 설정해주세요.
인터넷 공유기와 케이블 모뎀의 [Reset] 버튼을 눌러 초기화해주세요.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가입한 통신사에 문의해주세요.
다른 인터넷망을 통하여 연결을 해 보셨나요?
→ 스마트폰의 핫스팟(Hot Spot)으로 연결하여 APP[앱]을 실행후 확인해주세요.
① 스마트폰 목록에서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② [네트워크 및 인터넷]을 선택해주세요.
③ [네트워크 및 인터넷]에서 [인터넷 함께 쓰기(테더링,핫스팟)]을 선택해주세요.
④ [인터넷 함께 쓰기(테더링,핫스팟)]에서 Wi-Fi 핫스팟을 켜짐으로 변경해주세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