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스마트폰을 오랜 기간 사용하면 충전기 또는 충전 포트에 이상이 생겨 스마트폰의 충전 속도가 느리거나 충전이 안 될 수 있습니다.
먼저 정품 충전기/케이블/젠더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스마트폰 충전 포트에 이물질이 묻어 있으면 마른 칫솔로 청소해 주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스마트폰을 구매할 때 받은 정품 제품을 사용해 주세요.

→ 구매할 때 받은 충전기나 케이블이 아닌 비정품 제품을 사용하면 충전할 때 전류가 불안하여 충전 속도가 느리거나 안 될 수 있습니다.

KC 안전인증마크
충전기와 연결한 케이블이나 젠더의 상태를 확인해 보았나요?

→ 케이블이나 젠더에 이상이 있으면 충전 속도가 느리거나 충전이 안 될 수 있습니다.

충전기에 케이블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지 않고 케이블과 젠더의 연결 부분 피복이 벗겨져 불량인 모습
충전 포트에 먼지나 수분이 묻어 있으면 부드러운 칫솔로 청소해 주세요.

→ 충전 포트에 이물질이 묻어 있는지 확인하고 부드러운 칫솔로 닦아주세요.

충전 포트에 있는 이물질을 칫솔로 제거하는 모습
  잠깐! 더 알아보세요.
스마트폰을 PC나 외부 기기에 USB 케이블로 연결하면 충전 속도가 느릴 수 있습니다.
게임, 동영상 같은 높은 사양을 요구하는 콘텐츠를 이용하면 스마트폰에서 열이 많이 발생해 충전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휴대폰이 느려졌어요를 클릭해주세요.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