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리모컨이나 프로젝터 본체 버튼을 눌렀는데 전원이 켜지지 않나요?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전원 플러그나 어댑터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지 않아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프로젝터의 전원이 안 들어올 때는 전원 플러그 또는 어댑터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또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는 모델은 본체 옆이나 뒤에 있는 전원 스위치를 켜야 전원이 연결됩니다.

오랜 시간 사용하고 제품을 다시 켰을 때 전원이 안 들어온다면 내부 열을 식히는 중일 수 있습니다.

→ 이럴 때는 제품을 보호하기 위해 내부 열이 완전히 식을 때까지 기다려주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전원 플러그나 어댑터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나요?

→ 전원 플러그나 어댑터를 뽑은 다음 다시 연결해주세요.

먼저 다른 전자제품을 콘센트에 꽂아 전원이 켜지는지 확인해주세요.
그다음 전원 플러그와 어댑터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살펴봐주세요.
어댑터에 연결하는 전원 플러그선은 이중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살짝 꽂은 다음 한 번 더 꾹 눌러 제대로 연결해주세요.

전원 플러그 단독 모델이 제대로 연결된 모습 예시
어댑터 단독 모델이 제대로 연결된 모습 예시
내장 배터리가 있는 제품을 사용하나요?

→ 제품 옆이나 뒤쪽에 있는 전원 스위치를 켜주세요.

제품 스위치 켜는 모습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