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LG전자 케어십 개인 회원인 경우 LG전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계약정보 및 카드 납부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단, 케어십 사업자 회원은 제외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카드 변경

1. LG전자 멤버십 앱 : ‘케어솔루션’ → ‘나의 케어솔루션’ → ‘납부방법 변경’
(앱 다운 : Play스토어 or APP스토어 → LG전자 ‘멤버십’ 앱 다운)

2. LG전자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마이페이지 아이콘’ → ‘구독/케어’ → ‘계약현황’ → ‘납부 정보변경’
 마이페이지를 클릭 후 아래 순서대로 변경해 주세요.
※ 나의 케어십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LG전자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은행 계좌 이체 변경

→ 아래 연락처로 전화 주시면, 계약자 동의 및 납부자 동의 인증 절차 진행 후 변경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 알아보기
LG전자 구독/케어 고객 가입 및 상담 문의 1544-7777 더 자세한 내용 알아보기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