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냉방] 사용 중 실외기실 환기창을 열지 않았어요.
  • [난방] 사용 중 실내 먼지 필터가 막혔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냉방] 사용 중 실외기실 환기창은 열었나요?

→ 차단기를 내렸다가 3분 후에 올리고 환기창을 개방해 주세요.

실외기 과열로 인한 증상일 수 있습니다.
실외기 주변 장애물을 정리하고 실외기실 환기창을 일직선으로 개방해 주세요.

환기창 루버 일직선으로 개방해 주세요.
[난방] 사용 중 실내 먼지 필터 청소를 하셨나요?

→ 차단기를 내렸다가 3분 후에 올리고 필터를 청소해 주세요.

실내기 필터 막힘으로 인한 증상일 수 있습니다.
필터를 청소한 지 한 달 이상 되었다면 난방기를 정지한 후 필터를 청소해 주세요.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