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냉방] 사용 중 실외기실 환기창을 열지 않았어요.
- [난방] 사용 중 실내 먼지 필터가 막혔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냉방] 사용 중 실외기실 환기창은 열었나요?
→ 차단기를 내렸다가 3분 후에 올리고 환기창을 개방해 주세요.
실외기 과열로 인한 증상일 수 있습니다.
실외기 주변 장애물을 정리하고 실외기실 환기창을 일직선으로 개방해 주세요.
[난방] 사용 중 실내 먼지 필터 청소를 하셨나요?
→ 차단기를 내렸다가 3분 후에 올리고 필터를 청소해 주세요.
실내기 필터 막힘으로 인한 증상일 수 있습니다.
필터를 청소한 지 한 달 이상 되었다면 난방기를 정지한 후 필터를 청소해 주세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