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외부기기 연결된 케이블 상태가 좋지 않아요.
- 소리는 나오지만 화면은 나오지 않아요.
이렇게 해보세요.
TV 리모컨을 이용하여 음량 조정을 해보셨나요?
→ 음량이 정상적으로 표시되면 외부기기 연결된 케이블 점검해 주세요.
※ 음량표시가 되지 않으면,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HDMI 케이블 재연결하기
TV와 외부기기 전원을 끈(OFF) 후 TV 뒷면 HDMI 케이블을 분리 후 재연결해 주세요.
외부기기에서 HDMI 케이블 분리가 가능하면 분리 후 재연결 해주세요.
TV와 외부기기를 HDMI 케이블로 연결 시 정품 케이블 사용을 권장합니다. (2.0버전)
셋톱박스 전원 리셋
셋톱박스 메뉴나 방송정보는 보이고 방송화면이 나오지 않을 때에는 셋톱박스 전원을 리셋해 주세요.
셋톱박스 프로그램 오류로 켜져 있으나 화면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셋톱박스 뒷면의 전원 스위치를 끈(OFF) 후 5초 정도 후에 다시 켜주세요.
화면에 [신호 없음]이 나오면 화면에 신호 없음 문구가 나타나요 를 클릭해 주세요.
※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 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