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김치냉장고] 이전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 2025.04.03
  • 조회 33,254

이렇게 해보세요.

철거이동 및 설치

철거 이동 및 설치 아이콘

제품을 새로 구입했어요.

새 제품을 구입해 기존 제품의 철거가 필요하다면 새 제품의 배송 및 설치 시 기존 제품을 무상으로 철거해드려요.
구입하신 매장을 통해 자세한 상담을 나누어 주세요.


기존 제품을 철거만 하고 싶어요.

정수기 냉장고는 철거할 때 누수로 인한 피해가 발생되지 않도록 이전설치 전문 서비스매니저를 통해 받으시기를 권유합니다.
철거된 제품의 폐기는 각 지역의 주민센터나
 폐가전무상배출예약시스템 홈페이지 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제품의 철거와 설치 서비스를 모두 이용하고 싶어요.

LG제품 전문 이전설치 서비스는  LG베스트케어 홈페이지 를 통해 예약해 주세요.

이전 설치 비용

무상이전 서비스 아이콘

제품 이전/설치 비용은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엘엑스판토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의 설치환경에 따른 추가 비용(운반, 사다리차, 설치 부자재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비용은 방문하는 설치 전문 기사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전 설치 시 이동거리에 따라 운송비가 추가 발생됩니다.
요금 및 기준은 회사 정책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설치/철거 서비스는
 LG베스트케어 홈페이지 를 통해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빌트인 제품군(가스건조기, 빌트인냉장고, 빌트인세탁기 등)은 해당 홈페이지로 주문접수가 불가하며 1544-1505 대표 번호를 통해 유선상담 후 주문접수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