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습이 되지않거나 물통에 물이 고이지 않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사용 환경조건에 따라 제습량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변 온도가 낮고 건조한 가을, 겨울에는 제습이 되지 않거나 제습량이 줄어듭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현재 실내 습도가 몇 %인가요?
→ 희망 습도가 실내 습도보다 높으면 제습이 되지 않습니다.
희망 습도를 낮추거나 의류건조 또는 연속 건조로 선택해서 테스트해 주십시오.
공기청정 램프가 켜져 있나요?
→ 모델에 따라서는 공기청정 사용 중에는 제습이 되지 않습니다.
[의류건조] 또는 [연속건조]로 선택해서 테스트해 주십시오.
[의류건조] 또는 [연속건조]로 1시간 이상 사용 후에도 물이 떨어지지 않는다면 점검이 필요합니다.
필터에 먼지가 많다면 청소해 주세요.
→ 필터가 먼지로 막히면 제습 능력이 떨어집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