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CH90(또는 CH91) 에러가 나타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CH90 또는 CH91 에러는 주로 시운전 단계에서 제품을 보호하기 위해서 점검 코드를 표시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신규 설치 받은 제품인가요?

설치 후 배관 연결 상태 확인이 필요합니다.
설치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우선으로 필요합니다.
설치 시 받은 명함이나, 제품 측면 설치 서비스매니저의 연락처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정확한 점검은 설치 서비스매니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에어컨 측면에 설치 확인표를 확인
신규 설치/이전 설치가 아닌 제품 사용 중 CH90 또는 CH91가 발생했나요?

→ 제품의 전원 코드 또는 전용 차단기를 내렸다가 약 5분 후 다시 올려주세요.

제품에 발생되는 에러코드는 전기 불안정 또는 그 외 전기적 요인으로 일시적인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만약 전원 리셋 후 동일 증상이 재발한다면 정확한 점검을 위해서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