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다시 시작[재부팅] 없이 장시간 사용으로 오류가 생겼어요.
  • 터치 패널에 문제가 있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다시 시작[재부팅] 해보았나요?

전원 다시 시작[재부팅] 없이 사용하게 되면 앱 데이터가 휴대폰 메모리를 차지하게 되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어요.

  전원 다시 시작[재부팅]하기

전원 버튼으로 다시 시작[재부팅]하기

방법 1) 전원 버튼을 3초 누른 후 화면에 보이는[전원 끄고 다시 시작]을 누르세요.
전원 버튼을 3초 누른 후 화면에 보이는 전원 끄고 다시 시작을 누르는 모습
방법 2) 전원 버튼과 음량 (하) 버튼을 동시에 7 초 이상 길게 눌러 재시작 해보세요.
전원 버튼과 볼륨 다운 버튼을 동시에 누르는 모습
다시 시작[재부팅] 후에도 화면 터치가 안 될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Q 메모+ 앱에서 터치 패널 이상 확인하기
[Q 메모+] [ + 아이콘 ] [ 펜 아이콘 ] [선을 그려 끊어지는지 확인]
Q 메모+ 실행 후 우측 하단 + 아이콘 선택
우측 상단 펜 아이콘을 누른 후 선을 그려 끊어지는지 확인
※ 만약, 선이 끊어져서 그려진다면 LG전자 서비스센터 전문 서비스매니저에게 점검받아 보세요.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