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해보세요.
다음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1. 전원을 다시 껐다 켠 후 안테나 표시 아이콘 확인해보세요.
2. 통화가 잘 되고, 문자만 수, 발신이 안 된다면, 해당 이동통신사에 문의하여 해결해보세요.
3. 특정 메시지만 수신이 안 된다면, 스팸 설정을 확인해보세요.
4. 통신사에 따라 모바일 데이터가 켜져 있어야 되는 경우도 있어요.
이동통신사에 문의하기
통신사 | 유선전화 및 타 통신사 휴대폰으로 발신할 때 |
동일 통신사 휴대폰으로 발신할 때 |
---|---|---|
SKT |
080-011-6000 + 통화 (무료) 1599-0011 + 통화 (유료) |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
KT | 1588-0010 + 통화 (유료) |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
LGU+ | 1544-0010 + 통화 (유료) |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
좌,우로 움직여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이용하고 있는 이동통신사로 우선 확인(요금제, 통신사 망 확인) 시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데이터 설정 방법
안드로이드 10 – OS [Q – OS]
[설정] → [네트워크 및 인터넷] → [모바일 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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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