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MMS, 단문 메시지(SMS) 수신, 발신이 안 되나요?

  • 2023.06.22
  • 조회 23,225

  이렇게 해보세요.

다음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1. 전원을 다시 껐다 켠 후 안테나 표시 아이콘 확인해보세요.
2. 통화가 잘 되고, 문자만 수, 발신이 안 된다면, 해당 이동통신사에 문의하여 해결해보세요.
3. 특정 메시지만 수신이 안 된다면, 스팸 설정을 확인해보세요.
4. 통신사에 따라 모바일 데이터가 켜져 있어야 되는 경우도 있어요.

이동통신사에 문의하기
  이동통신사 고객센터 연락처
보험 적용 및 비용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통신사는 통해 안내받아 주세요.
통신사, 유선전화 및 타 통신사 휴대폰으로 발신할 때, 동일 통신사 휴대폰으로 발신할 때 리스트
통신사 유선전화 및 타 통신사
휴대폰으로 발신할 때
동일 통신사
휴대폰으로 발신할 때
SKT 080-011-6000 + 통화 (무료)
1599-0011 + 통화 (유료)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KT 1588-0010 + 통화 (유료)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LGU+ 1544-0010 + 통화 (유료)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좌,우로 움직여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문자 메시지는 각 통신사의 기지국에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이용하고 있는 이동통신사로 우선 확인(요금제, 통신사 망 확인) 시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데이터 설정 방법

안드로이드 10 – OS [Q – OS]

[설정] → [네트워크 및 인터넷] → [모바일 데이터]

설정 → 네트워크 및 인터넷
모바일 데이터 사용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