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스마트폰 잠금 해제 서비스의 정책 변경 및 스스로 잠금 해제 서비스 방법 안내드립니다.
개인 정보보호 강화 조치로 인해 2020년 5월부터 LG전자 서비스센터에서는 [휴대폰 잠금[패턴/비밀번호 등] 해제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에 2020년 4월부터 스마트폰의 패턴, 비밀번호 등을 분실한 경우 본인이 직접 휴대폰 잠금 해제할 수 있도록 신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잠금 해제 서비스에 등록된 스마트폰에서만 가능합니다.
대상 : LG전자 스마트폰 전 모델
이용 방법 : [LG전자 원격상담] 앱에서 서비스 등록 → 다운로드 PC 프로그램에서 잠금 해제 진행해주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LG전자 원격상담] 앱에서 서비스 등록해보세요.
1. 앱 업데이트 메뉴를 통해 [LG전자 원격 상담] 앱을 최신 버전으로 설치해주세요.
경로 1 : 설정 → 시스템 → 업데이트 센터 → 앱 업데이트
경로 2 : 설정 → 일반 → 업데이트 센터 → 앱 업데이트
2. LG전자 원격 상담 앱 실행 후 구글 계정으로 잠금 해제 서비스를 등록해주세요.
경로 : 잠금 해제 서비스 등록하기 →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
3.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정상 등록 시 등록한 구글 계정 이메일[Gmail]로 등록 결과가 발송됩니다.
다운로드 PC 프로그램에서 잠금 해제해보세요.
잠금 해제하기 전에 스마트폰에서 잠금 해제 서비스 등록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1. 전용 PC 프로그램 설치하기
PC에서 LG 모바일 잠금 해제 홈페이지 접속
설치 파일을 PC에 다운로드 후 설치 진행해주세요.
경로 : PC 툴로 잠금 해제하기 → LG Mobile Unlock Tool → 다운로드 → LGMobileUnlockTool.exe 설치
2. 설치한 LG Mobile Unlock Tool 실행 후, 잠금 해제할 휴대폰을 PC와 연결하여 잠금 해제를 실행하세요.
경로 :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 → USB 케이블로 PC & 휴대폰 연결 → 휴대폰 선택 → 잠금 해제
3. 완료 화면이 표시되면 휴대폰 화면을 확인하여 잠금이 해제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 더 자세한 방법이 알고 싶다면 LG 모바일 잠금 해제 홈페이지를 클릭해주세요.
휴대폰 전체 초기화 시 연락처, 사진, 동영상, 문서, 어플 등 모든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휴대폰 전체 초기화 방법에 따라 부팅 후 초기 설정 과정에서 구글 계정 접속 및 인증해야 휴대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잠금 설정을 잊어버린 경우 제품을 초기화해야 하며 데이터 유실로 인한 피해는 제조사가 책임지지 않으니 주의하세요.
피처폰은 잠금 해제 서비스 지원하지 않으니 사용 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0년 4월 이후 출시 모델은 출시 시점에 별도 안내 예정입니다. (LG 계정을 통해 무선으로 잠금 해제하는 방법 제공 예정)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