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스팀 사용 코스가 끝나면 제품에 물기가 있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스타일러는 스팀을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동작 후 내부에 물기가 남거나 트레이에 물이 고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제품 동작 중 문을 열 경우
스팀이 발생되는 동작 중 문을 열 경우, 외부의 차가운 공기가 제품 내부의 고온의 습증기를 만나 응축이 발생되어 바닥에 물기가 생길 수 있습니다.
동작 중 제품 문을 열지 말아주세요.
먼지 필터에 먼지가 많이 쌓였을 경우
제품 동작 전 또는 후에 필터의 먼지를 주기적으로 청소해 주세요.
먼지가 쌓일 경우 건조를 위한 공기 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내부 물기가 마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의류가 도어에 끼어 밀폐가 안된 경우
건조 공기가 누설되는 부위에서 외부의 차가운 공기와 내부 고온의 습증기가 만나 응축이 발생되어 제품 내부 바닥에 물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의류가 끼인 곳이 없는지 확인 후 제품을 동작해 주세요.
두꺼운 의류로 제품 내부가 가득 찰 경우
부피가 크거나 두꺼운 의류를 꽉 채워 사용할 경우 내부 공기 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제품 내부에 물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제품 내부에 꽉 차지 않을 정도의 의류 사용을 권장합니다.
제품 내부에 유분 성분이 묻을 경우
제품 내부를 만져 피부의 유분 성분이 묻거나 옷감에 묻어있던 유분 혹은 화장품의 오일 성분이 제품 동작 중 내부에 묻을 경우 해당 부위에 수증기가 뭉쳐 제품 동작 후에 물기가 남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제품의 불량이 아니니 제품 액세서리에 제공된 청소용 장갑을 이용하여 내부를 닦아주세요.
겨울철같이 외부의 온도가 낮을 경우
겨울철에는 제품 주변의 온도에 따라 제품 내부와의 온도차로 인해 스팀이 응축되어 제품 내 물기가 남을 수 있습니다.
제품 동작 중 건조되지 않은 소량의 물이 트레이로 유입되는 경우
스타일러는 스팀을 쓰는 제품으로 대부분의 물기는 건조되지만 일부 도어의 고무 패킹 사이에 묻은 습기는 건조한 바람이 닿지 않아 마르지 않고 아래로 흘러내려, 바닥에 있는 트레이로
유입됩니다.
이것은 정상적인 현상이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트레이에 물이 있는 경우 분리하여 물을 비운 후 재조립해 주세요.
다만, 가스켓이 손상되거나 변형되었다면 트레이로 많은 물이 유입될 수 있고, 이는 부품 교체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제품 내부 청소 위치
먼지 필터 청소 방법
1. 먼저 전면 그릴을 열고 먼지 필터를 꺼내주세요.
2. 필터를 부드러운 솔로 닦아 내거나 진공청소기로 청소해 주세요.
- 먼지 필터가 찢어지거나 훼손되었을 경우 새것으로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 먼지가 제품 안에 쌓이면 소음 및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 먼지 필터를 물로 청소한 후, 완전히 말리지 않고 제품을 사용할 경우 건조 성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3. 청소가 완료되면 물기가 완전히 없어진 다음 장착해 주세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