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E.COM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12월, 1월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이용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구분 | 12/24(화) | 12/25(수) | 12/26(목) | 12/27(금) | 12/28(토) | 12/29(일) | 12/30(월) | 12/31(화) | 1/1(수) | 1/2(목) | 1/3(금) |
서비스센터 | 근무 | 휴무 | 근무 | 근무 | 오전 근무 | 휴일 | 근무 | 근무 | 휴무 | 근무 | 근무 |
고객 센터 |
구분 | 서비스센터 | 고객센터 |
12/24(화) | 근무 | |
12/25(수) | 휴무 | |
12/26(목) | 근무 | |
12/27(금) | 근무 | |
12/28(토) | 오전 근무 | |
12/29(일) | 휴일 | |
12/30(월) | 근무 | |
12/31(화) | 근무 | |
1/1(수) | 휴무 | |
1/2(목) | 근무 | |
1/3(금) | 근무 |
▶ 휴무 기간 중 [고객지원] 메뉴 ‘1:1문의’ 및 ’고객의 소리’ 문의 건은 휴무 이후 순차 답변됩니다.
▶ 휴무/휴일 다음 날인 12월 26일(목), 12월 30일(월), 1월 2일(목)은 전화 상담 및 서비스 접수 등의 일시적인 증가로 고객센터(1544-7777)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제품과 관련된 간단 문제 및 서비스 예약/접수 등은 상담사 전화 연결 대기 없이 '고객지원' 메뉴를 통해 이용하시기 바라며, 휴무 기간 중이라도 '고객지원' 메뉴를 통한 서비스 예약/접수 등은 가능합니다.
앞으로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