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제품 상태NEW

[안내] 택배사 파업시행으로 인한 소모품/케어용품 배송지연 안내

  • 2021.06.08
  • 조회 1,074
소모품 배송 지연 안내
소모품 배송 지연 안내 택배노조 무기한 총파업 시행(6/7일~)에 따라 배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상품구매가 급하신 고객께서는 가까운 서비스지점 방문구매를 요청드립니다.

 

 

LG전자 소모품/케어용품을 구입하신 고객님. 배송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전국 택배사 총 파업시행 (6/7일~)으로 인하여 택배 배송 지연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자사의 경우 우체국 택배 이용)

 

 1. 상품 구매가 급하신 고객께서는 인근 서비스센터 방문을 통해 소모품/케어용품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 아래 「가까운 서비스센터 찾기」 를 통해 고객님 근처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를 조회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센터에서 원하시는 소모품이 없는 경우 별도 부품예약이 가능하며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알림문자가 제공 됩니다.

 

 2. 현재 정확한 택배사 파업 기간이 언제까지 지속될 지 확정되지 못한 상태이므로, 한 번 구매 시 넉넉한 수량을 구입하시는것이 도움될 수 있습니다.

   ☞ 가까운 서비스센터 찾기 : https://www.lge.co.kr/support/find-service-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