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베스트샵 멤버십 FAQ

자주 묻는 질문

  • 베스트샵 멤버십 FAQ

베스트샵 멤버십 FAQ

인터넷에서 쉽고 간편하게 멤버십 카드 가입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회원

  • LG BEST SHOP 멤버십 회원이란?

    LG BESTSHOP 멤버십 가입을 통해 회원 자격을 득한 자를 말합니다.

  • LG BEST SHOP 회원은 어떤 기준으로 관리되나요?

    멤버십카드를 보유한 고객을 본인확인정보(CI)를 기준으로 관리합니다.

  • LG BEST SHOP 회원등급이 있나요?

    회원등급이 있습니다. 회원은 일반회원, 우수회원으로 구분됩니다.
    일반회원은 멤버십카드를 발급받은 회원은 누구나 일반회원입니다.
    우수회원은 LG전자가 정하는 기준(1년간 500만원 이상 구매)에 의해 정해집니다.
    우수회원이 되시면 LG전자가 제공하는 3년 무상서비스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LG BEST SHOP 회원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가입은 홈페이지(http://www.lge.co.kr/lgekr/membership)와 LG 지정매장(BEST SHOP/하이프라자,
    모바일 어플리케이션(LG 멤버십 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고객식별 / 실명인증을 위하여 핸드폰인증을 통한 본인인증 절차가 필요하며, 멤버십카드 발급을 위해
    약관 동의 및 개인정보 활용동의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 누구나 LG BEST SHOP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맴버십회원은 14세 이상과 미만으로 구분되며 14세 미만의 아동의 회원 가입의 경우
    부모님 동의 및 부모님의 인증수단이 있어야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14세 미만 아동은 부모님(법정 대리인)의 인증수단을 통해 회원으로 가입하실수 있습니다.

  • 외국인이나 법인도 LG BEST SHOP 회원에 가입할 수 있나요?

    LG BEST SHOP 회원은 본인확인정보(CI)를 기준으로 관리/운영됩니다.
    신용평가기관에서 인증 가능하게 등록되어 있는 외국인에 한해 핸드폰 본인인증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법인등록번호 또는 사업자등록번호로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LG BEST SHOP멤버십 가입은 무료인가요?

    멤버십 서비스를 받기 위하여 별도의 가입비는 필요치 않습니다.

  • LG BEST SHOP멤버십 회원 정보 조회/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BEST SHOP 홈페이지(http://www.lgbestshop.co.kr)을 방문하여 ‘마이페이지>개인정보수정’ 메뉴에서 변경할 수
    있으며,고객서비스센터(1544-7777)를 통해서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LG BEST SHOP멤버십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고객서비스센터(1544-7777)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회원을 탈퇴하는 경우 고객개인정보와 포인트도 소멸됩니다.
    회원탈퇴는 관련된 모든 온라인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포인트 서비스 이용을 할 수 없게 되니
    신중히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회원탈퇴를 하시면 모든 무상서비스 혜택도 함께 사라집니다.

  • LG BEST SHOP멤버십 탈퇴 후, 재가입 할 수 있나요?

    예, 재가입할 수 있습니다. 기존 적립하신 포인트/무상서비스 혜택은 다시 복원되지 않습니다.

  • LG BEST SHOP멤버십 회원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회원 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는 고객서비스센터(1544-7777)로 문의바랍니다.
    LG전 자는 회원 정보 보호를 위해, 외부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인증과 본인인증, 데이터의 암호화 등을 적용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정보 보호 강화에 노력하겠습니다.

멤버십 포인트

  • LG BEST SHOP 멤버십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얼마인가요?

    LG BEST SHOP 멤버십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3년입니다.

  • LG BEST SHOP 멤버십 포인트란 무엇인가요?

    LG전자 지정매장에서 전자제품 구매시 적립/사용하는 포인트입니다.
    LG전자는 더욱 다양하게 포인트를 적립,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 LG BEST SHOP 멤버십 포인트는 얼마나 모아야 사용 가능한가요?

    LG BEST SHOP 멤버십 포인트의 1포인트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 LG BEST SHOP 멤버십 포인트로 구매한 제품금액에 대해서도 포인트 적립 가능한가요?

    LG BEST SHOP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하여 구매가 일어난 제품금액에 대해서도 포인트는 적립됩니다.

  • LG BEST SHOP 멤버십 포인트 사용에 대한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LG BEST SHOP 멤버십 포인트 사용 분에 대해서는 현금영수증 발행은 불가합니다.

  • LG BEST SHOP 멤버십 포인트를 제품구매에 사용한 이후에 제품구매를 취소할 때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포인트는 당연히 복원됩니다. 단 제품구매 취소 프로세스가 진행되는 시간은 감안해 주시길 바랍니다.

  • 오늘 제품구매를 하면서 포인트 적립을 받았는데, 집에 와서 멤버십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니까 오늘 구매내역/포인트 적립내역이 보이지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BEST SHOP 멤버십 포인트는 제품 배송 완료 후 7일 후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LG BEST SHOP 멤버십 포인트 적립금액을 현금으로 환급 받을 수 있나요?

    현금 환급은 불가능합니다. 포인트 사용처에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 LG BEST SHOP 멤버십 포인트 1일 적립 횟수 제한이 있나요?

    포인트 적립횟수에 제한은 없습니다.

  • LG BEST SHOP 멤버십포인트 적립/사용현황을 확인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LG멤버십 앱(나의 멤버십 조회), 멤버십사이트(http://www.lge.co.kr/brand/bestshop)內와
    콜센터(1544-7777)을 통하여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