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수기마이헬스케어

정수기

  • 리뷰
  • 기술
    • 기술 소개
  • 마이 헬스케어
    • 알리미 서비스
    • 워터십 및 멤버십 내역
    • 납부 내역
    • 워터십 서비스 상담 내역
    • 멤버십 신청 내역
    • 공기청정기 온라인 매니저 신청
  • 워터십 및 멤버십
    • 워터십 서비스
    • 멤버십 서비스
    • 공기청정기 온라인 매니저
    • 헬스케어 매니저
    • 워터십 프리카드 소개
  • 광고/홍보
    • 브랜드 스토리
    • TV 광고
    • 제품뉴스

워터십구매, 서비스상담 워터십서비스, 개인정보 취급방침

마이 헬스케어 안내

마이헬스케어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마이 헬스케어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간단한 신청 한번으로 차별화된 워터십 및 멤버십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처음 오셨나요? 마이 헬스케어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서비스를 신청해주세요. 마이 헬스케어 서비스 신청

마이 헬스케어란?

마이 헬스케어란, LG전자 Healthcare 제품을 워터십 혹은 구매하여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님들이 상담 및 서비스 신청 내역에 대하여 쉽고 편리하게 확인하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마이 헬스케어의 알리미 서비스는 인사이드케어 서비스 방문일,
필터교체 예정일,헬스케어 매니저 방문일, 요금 납부일 등의 정보를 미리 안내
해주는 고객님만을 위한
LG Healthcare의 서비스 입니다.

어떤 점이 좋죠?

  1. 알리미 서비스로 다가올 주요 서비스 및 점검 항목을 미리미리 알려주니까 정말
    편리해요!
  2. 서비스 상담 내역, 멤버십 신청 내역 등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어요!
  3. 워터십과 멤버십에 대한 정보는 기본!
    납부 내역까지 한눈에 볼 수 있어요!

신청 및 승인절차는?

서비스 신청(개인정보입력)→관리자 검토 및 승인→마이 헬스케어 서비스 이용
마이 헬스케어 서비스는 제품을 워터십하거나 구매하여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에 대해서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