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전자
LG전자 결혼 이사 뉴 라이프 제안전, LG전자에 결혼 X 이사 계획을 미리 등록해 주시면 선물을 드려요!
결혼이사 예정일을 등록하고 선물 받자! 결혼, 이사 이벤트 중 1개 이벤트만 참여 가능합니다. 혼수이벤트 참여하기 이사이벤트 참여하기

이벤트 참여하기

[필수]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
(필수)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
목적 항목 보유기간
이벤트 응모시 본인확인 본인확인정보(CI) 세션 만료시점 또는 브라우저 종료 시까지
이벤트 응모내역 확인 시 본인 확인 이름, 연락처 2019년 2월 21일 ~ 2020년 12월 31일까지
이사 및 결혼/서비스/이벤트 안내 및 제공 이사/결혼 예정일, 매장
경품 배송 주소
LG전자 멤버십 정보수정 연락처, 주소
  • ※ 귀하께서는 본 동의를 거절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절하신 경우 이벤트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 14세 미만 고객의 경우 이벤트 참여가 제한됩니다.
[필수] 개인정보 처리 위탁 동의
(필수) 개인정보 처리 위탁 동의
수탁자 ㈜LG CNS, ㈜서브원, 하이프라자
목적 경품 및 사은품 제공 대행 등 이벤트와 관련한 업무
(필수) 개인정보 처리 위탁 동의
수탁자 LG전자 전문점
목적 Point적립.사용, 회원가입 신청대행, 마케팅/판촉, 신상품/Event 안내 등
  • ※ 경품 제공 등 이벤트 수행을 위해 개인정보 취급위탁에 동의하셔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본인인증

※본인인증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주세요

휴대폰 본인인증 아이핀 본인인증
[필수] LG전자 BEST SHOP 멤버십 이용약관

[BEST SHOP 멤버십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엘지전자 주식회사(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BEST SHOP Membership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한 제반 사항을 명확히 규정함으로써, 회원에 대한 고객서비스의 증진과 회원의 제반 권리 · 의무 및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1. “BEST SHOP Membership 서비스”(이하 ‘멤버십 서비스’)란 회원이 제품 구매 시 회사에서 규정한 기준에 따라 일정액을 멤버십 포인트로 환산하여 적립하며, 제품구매, 렌탈료 납부, A/S 비용 납부 등의 각종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포인트 서비스를 말합니다.
  2. 2. “BEST SHOP Membership 회원”(이하 '회원')이란 회사에게 회원 가입의사를 밝히고, 회사가 이를 승인하여 멤버십 카드를 발급함으로써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한 개인을 말합니다.
  3. 3. “멤버십 서비스 가맹점”(이하 '가맹점')이란 회사와 적법한 방법과 절차에 따라 멤버십 서비스 가맹계약을 체결하여 제반 서비스를 공동으로 운영하기로 합의한 사업자를 의미하며, 온라인 매장은 제외됩니다. 구체적인 가맹점 현황은 회사 및 가맹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회사는 현황 및 변경 사항을 회사의 대표사이트(www.lge.co.kr)를 통하여 공개합니다.
  4. 4.“ 멤버십 포인트”란 회원이 가맹점에서 상품 구매 시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적법하게 부여 받은 포인트를 말합니다.

제 3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1. 이용계약은 회원이 가맹점에서의 회원 가입신청서 작성 및 회사 대표사이트에서의 회원가입 시 본 약관 동의를 통해 가입신청의사를 밝힌 후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2. 2.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된 경우 회원에 대한 통지로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①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4. ② 회원가입시에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5. ③ 회원가입시에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6. ④ 만14세 미만의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7. ⑤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8. 3. 회사는 회원가입시 본인확인과 기존 가입여부 확인을 위해 휴대폰 인증 등의 방법으로 실명확인 또는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9. 4.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서비스 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회원 등급에 따른 서비스 내용은 대표사이트에(www.lge.co.kr) 별도 안내할 예정입니다.

제 4 조 (회원정보의 변경)

  1.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면, 전자우편, 전화(1544-7777), 대표사이트(www.lge.co.kr), 기타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기재된 방법 등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2. 2.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전항의 방법으로 회사에게 통지하여야 하며, 통지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5 조 (회원의 의무)

  1. 1.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이용안내 또는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2. 회원은 회사가 제공한 멤버십 서비스, 멤버십 포인트, 기타 멤버십 서비스가 제공하는 혜택을 이용하여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3. 3. 회원은 멤버십 서비스의 이용권한, 보유하고 있는 멤버십 포인트,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또는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4. 회원이 전항을 위반한 경우 양도∙증여∙담보제공한 멤버십 포인트는 소멸처리되고, 회원은 멤버십 서비스에 따라 제공받은 혜택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제 6 조 (멤버십 포인트의 적립)

  1. 1. 회원은 가맹점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여 대금결제금액에 따라 정해진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온라인 구매 건 및 납품판매 건은 적립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 2. 멤버십 포인트는 회원이 상품대금 결제 후 상품 배송이 완료된 때로부터 7일이 경과된 날에 적립됩니다.
  3. 3. 회원이 구입한 상품의 구매를 취소한 경우 해당 멤버십 포인트의 적립은 취소되며, 만일 회원이 적립된 멤버십 포인트를 이미 사용한 경우에는 사용한 멤버십 포인트에 상당하는 금원을 별도로 회사에 지급하여야 합니다.
  4. 4. 멤버십 포인트 적립은 월 100만원, 년 200만원을 한도로 하며, 동일 행사 및 동일 모델에 대해서는 1건을 초과하여 적립할 수 없습니다.
  5. 5. 회사는 멤버십 포인트의 운영기준 및 적립률을 회사 대표사이트에 게시합니다. 적립률은 회사와 가맹점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 조정 시 본 약관 제15조 제1항의 방법에 의해 고지됩니다.

제 7 조 (멤버십 포인트의 사용)

  1. 1. 회원은 가맹점에서 상품 구매시 구매대금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적립된 멤버십 포인트로 결제하거나, 회원이 회사와 렌탈 계약 또는 케어십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 경우에는 렌탈료 또는 서비스 비용을 적립된 멤버십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포인트 사용분에 대해서는 멤버십 포인트가 재적립되지 않습니다.
  2. 2. 회원이 멤버십 포인트 사용 시 1멤버십 포인트는 1원으로 환산됩니다. 단, 회사는 환산비율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본 약관 제15조제1항의 방법으로 고지합니다.
  3. 3. 회원은 가맹점에서 멤버십카드 제시 시 회사와 가맹점 사이에 체결한 계약 또는 업무협약에 따라 별도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8 조 (멤버십 포인트의 정정, 취소 및 소멸)

  1. 1. 멤버십 포인트의 적립 및 사용에 오류가 있을 경우, 회원은 오류발생 시점부터 90일 이내에 회사에 정정 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는 회원의 정정 신청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은 오류를 증명할 수 있는 영수증 등 해당 자료를 회사에 제시하여야 합니다.
  2. 2. 전항의 정정신청이 정당한 것으로 판명된 경우 회사는 오류 포인트를 정정하고 그 결과를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3. 3. 회원이 부당한 방법으로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 사용한 경우 회사는 해당 멤버십 포인트의 적립을 취소할 수 있으며, 부당 사용부분에 대해서는 부당이득 반환 청구 또는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4. 4. 제2항에 따라 멤버십 포인트 적립 취소를 통보하는 경우 회원은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90일 이내에 서면으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으며, 기한 내에 이의가 없는 경우에는 회원이 멤버십 포인트 적립 취소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5. 적립된 멤버십 포인트의 사용기간은 적립일로부터 3년이며, 이 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은 멤버십 포인트는 3년이 경과한 시점에 순차적으로 자동 소멸됩니다. 단, 회원의 자격은 계속 유지 됩니다.

제 9 조 (멤버십카드의 이용 및 관리)

  1. 1. 멤버십카드는 회원 본인이 직접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2. 2. 멤버십카드는 회원 스스로의 책임하에 관리하여야 하며,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멤버십카드가 훼손, 분실, 도단 등의 사고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즉시 그 사실을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3. 3. 회원으로부터 전항에 따른 통지를 받은 경우, 회사는 즉시 사고 등록 및 당해 멤버십카드의 사용을 중지하는 등의 필요한 제반 조치를 취합니다. 단, 회사는 당해 회원이 전항에 따른 통지를 한 시점 이전에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의 고의∙과실이 없는 경우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10 조 (멤버십 서비스 중지 및 종료)

  1. 1.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멤버십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하여야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 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멤버십 서비스를 일시 중지하거나 종료할 수 있습니다.
  2. 2. 멤버십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멤버십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3개월 이전에 본 약관 제15조 제1항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
  3. 3. 서비스 종료일까지 사용하지 않은 멤버십 포인트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제 11 조 (BESTSHOP VIP회원)

  1. 1. 회사는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매년 BEST SHOP VIP회원(이하 “VIP회원”)을 선정하며, VIP회원으로 선정된 회원은 당해 년도에 한해 VIP카드와 함께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VIP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2. 2. VIP회원의 선정기준은 회사의 내부 기준에 따라 매년 변경되며, VIP회원 선정 기준, 등록방법 및 카드 교체방법은 본 약관 제15조 제1항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
  3. 3. VIP회원에 대한 혜택은 본 약관 제15조 제1항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통지되며, 본 혜택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계약해지)

  1.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면, E-MAIL, 전화, 대표사이트, 기타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 탈퇴에 필요한 제반절차를 수행합니다. 단, 회사 대표사이트를 통하여 회원으로 가입한 경우, 회사 대표사이트 내 회원 탈퇴는 별도로 회사 대표사이트에서 직접 탈퇴신청을 하여야 탈퇴절차가 완료됩니다.
  2.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 대한 통보로서 회원의 자격을 상실(또는 계약 해지)시킬 수 있습니다.
  3. ① 회원이 멤버십카드 가입 신청 시에 허위의 내용을 등록한 경우
  4. ② 회원이 본 약관 제5조의 회원의 의무를 위반했을 경우
  5. ③ 회원이 회사가 정하지 않은 방법으로 멤버십카드를 부정 발급하거나, 멤버십카드서비스와 포인트를 부정한 방법으로 사용 및 적립한 경우
  6. 3. 회원이 사망한 경우에는 별도의 통보 없이 자격이 상실됩니다.
  7. 4. 본 조 제2항의 사유로 회원 자격이 상실된 회원은 본 조 제2항 각호의 사유가 자신의 고의 또는 과실에 기한 것이 아님을 소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회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원으로 하여금 정상적으로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8. 5. 회원탈퇴 또는 자격의 상실이 확정될 경우, 그 때까지 사용하지 않은 잔여 멤버십 포인트는 함께 소멸됩니다.

제 13 조 (손해배상)

  1. 1. 회사와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을 각자 부담하며, 이로 인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 2. 회원이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배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14 조 (면책사항)

  1.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4.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회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 조 (서비스의 변경 및 약관개정)

  1. 1. 멤버십 서비스의 내용이 변경되거나 본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변경된 서비스 또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효력발생일”)로부터 7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E-MAIL, 서면, 가맹점 내 게시, SMS 통지, 회사 인터넷 홈페이지 게시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하여 드립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2. 2. 회사가 E-MAIL 통보 또는 서면통보의 방법으로 본 약관이 개정된 사실 및 개정된 내용을 회원에게 고지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회사에 기 제공한 E-MAIL이나 주소지 중 가장 최근에 제공된 E-MAIL 또는 주소지로 통보합니다.
  3. 3. 본 조의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이하“개정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
  4. 4. 본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본 조 제1항 내지 제2항에 정해진 바에 따른 회사의 고지가 있은 후 30일 이내에 회원탈퇴를 하지 않은 회원은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5.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

  1.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17 조 (관할법원)

  1. 본 약관에 따른 분쟁의 해결은 회원과 회사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며,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대한민국 민사소송법의 관할조항에 의한 관할법원에서 해결합니다.


  1. [부칙]
  2. 본 약관은 2018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필수] 마케팅 정보활용 동의

[마케팅 정보 활용 동의]

  1. 1. 수집항목

    본인확인정보(생년월일,성별),휴대전화번호,이름,카드 발급 매장명,이메일 주소

  2. 2. 보유·이용기간

    멤버십 회원 탈퇴 시 까지

  3. 3. 수집목적

    이벤트 경품/사은품 제공, 마케팅/판촉 업무(신상품, 이벤트 안내)

※고객님께서는 마케팅 활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하지 않더라도 멤버십 회원 가입 및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없습니다.

고객정보 입력
고객정보 입력
  • * 선택 매장은 선호매장으로 정보 수정됩니다.

    LG BESTSHOP 강서점

참여완료
닫기

결혼, 이사 한달 전! 가전제품 구매를 고민하신다면 LG전자를 선택해주세요!

기간
2019년 7월 1일(월) ~ 8월 31일(토)
대상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한 고객
  1. 1) 7월 1일(월) ~ 8월 30일(금) 구매 최소 하루 전날까지 본 이벤트에 사전 참여
  2. 2) 7월 2일(화) ~ 8월 31일(토) 사이에
  3. 3) LG전자 “베스트샵”에서
  4. 4) 300만원 이상 구매(건강관리가전 제외) 및
  5. 5) 건강관리가전 5개 제품군 중 1개 제품군 이상 구매 또는 케어솔루션 신청한 고객
사은품
코렐 그린브리즈 유리밀폐용기 6조
사은품 배송일자
배송 완료 후 익월 말 일괄 발송
지급조건 (하기 조건 모두 동시 충족 시 지급)
  1. 1. 건강관리가전(건조기, 스타일러, 360° 공기청정기, 슬림정수기, 3구 전기레인지)을 제외하고 300만원 이상 구매
  2. 2. 건강관리가전은 일시불 구매 및 케어솔루션(렌탈) 무관하며 1품목 이상 구매
  3. 3. 8.30(금)까지 이벤트 참여 후 8.31(토)까지 구매 및 9.30(월)까지 배송 완료 기준
  4. 4. 구매 당일 및 구매 이후 이벤트 참여 고객은 지급 제외

    ※ 순차적으로 이벤트 참여→ 베스트샵 방문 → 구매, 배송 주문 입력 → 결제 시 사은품 지급하며, 베스트샵 방문 → 구매, 배송 주문 입력 → 이벤트 참여 → 결제 시에는 사은품 지급 제외됩니다.)

꼭읽어주세요

- 해당 이벤트는 LG전자 멤버십 가입 및 마케팅 정보수신동의 고객에 한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 이벤트 진행 및 사은품 발송 일정은 당사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상자 선정 및 사은품 발송 관련
- 해당 이벤트는 최소 구매 28일전 이벤트에 참여하여 LG전자 제품 구매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에게 별도의 마케팅 활동을 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벤트 참여일과 구매일의 차이가 28일 이하인 경우에는 제외됩니다.
- 조건에 맞지 않는 일부 품목은 구매 합산에서 제외됩니다.
- 3월 18일 이전과 5월 31일 이후의 구매 및 6월 30일 이후의 설치 완료건은 제외됩니다.
-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 전용 행사로, 매장에서의 별도의 홍보를 하지 않습니다. LG전자 베스트샵 매장에서는 매장에 방문한 고객 대상으로 해당 이벤트 참여를 권하지 않습니다.
- 사은품은 별도의 확인 없이 제품 인수처 주소로 배송되며, 인수처가 여러 곳일 경우 이벤트 참여자의 성함과 동일한 인수처로 발송되며, 판단이 어려울 경우 구매 금액이 많은 배송처로 자동 발송됩니다.
- 이벤트 참여자와 구매자의 성함이 다른 경우(예, 신부 이름 참여, 신랑 이름으로 구매) 사은품 발송에서 제외됩니다.(양자의 관계를 증명하기 위한 별도의 개인정보를 수취하지 않음)
- 사은품 발송 조건 미충족으로 데이터가 추출되지 않는 건은 발송에서 제외되며, 어떠한 경우에도 별도 구제 진행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