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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린경영

EESH 통합 경영체계

EESH 경영비전 및 방침
LG전자는 깨끗한 지구와 인류의 건강을 지킨다는 환경 비전 아래 환경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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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ESH Policy 한국어 pdf 표지 이미지
LG전자 EESH POLICY
EESH 중장기(2020) 목표
2010년 4월 LG는 그룹 차원의 그린경영 추진전략인 ‘Green 2020(3대 경영목표)’을 발표했습니다. LG전자는 이와 연계한 그린경영 전략 및 목표를 수립하여 추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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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생산단계 온실가스 배출
    15만 톤 감축
    (기준연도 2008년)
  • 물 사용량 원단위 20% 감축
    (기준연도 2007년)
  • 글로벌 EESH
    통합경영시스템
    구축 확대
  • 해외 사업장
    EESH 역량
    상향 평준화
EESH 통합경영체계 운영
LG전자는 2009년 EESH 방침 및 전사 관리규정을 제정한 이후, 글로벌 요구수준에 맞도록 표준체계를 주기적으로 정비하고 있으며 이를 중심으로 EESH 경영체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 사업장은 2010년부터 에너지, 환경, 안전, 보건에 대한 전사 통합경영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 임직원 환경안전 교육
LG전자는 법정교육 이외에도 국내외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환경안전교육을 실시합니다. 전 계열사의 환경안전 직군을 대상으로 전문 필수교육을 실시하고, 직급별(법인장 및 해외파견 주재원 등) 및 업무 특성에 맞는 환경안전 교육을 제공합니다. 또한, 모든 진급교육 과정에 환경안전 모듈을 필수적으로 포함하여 전 임직원과 EESH 경영비전 및 방침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사업연속성관리(BCM) 체계 확대
LG전자는 각종 재해·사고 등 다양한 위기 상황에서 비즈니스 중단을 최소화하고 사업의 연속성을 확보할 수 있는 리스크 대응 체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2008년 휴대폰 생산라인에 사업연속성관리(BCM) 체계를 도입한 이후, 국내외 및 전 사업 부문으로 BCM 체계 및 ISO 22301 인증 취득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리스크 대응력을 강화하여 이해관계자와 사회로부터 신뢰받는 지속가능한 경영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BCM (Business Continuity Management, ISO 22301) : 사업연속성관리
LG전자 BCM 체계 및 EESH 인증정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