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공지사항

LG전자 멤버십 이용약관 개정 안내 19/12/13

LG전자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 드리며, LG전자 멤버십 이용약관이 개정되어 변경된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1. 시행일자 : 2019년 12월 20일
2. 변경개요

- 제1조 (목적), 제2조 (용어의 정의), 제11조 (LG전자 VIP회원), 제14조 (면책사항) 변경

3. 변경내용
항목 변경 전 변경 후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엘지전자 주식회사(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BEST SHOP Membership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한 제반 사항을 명확히 규정함으로써, 회원에 대한 고객서비스 의 증진과 회원의 제반 권리 · 의무 및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본 약관은 엘지전자 주식회사(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LG전자 멤버십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한 제반 사항을 명확히 규정함으로써, 회원에 대한 고객서비스의 증진과 회원의 제반 권리 • 의무 및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BEST SHOP Membership 서비스”(이하 ‘멤버십 서비스’)란 회원이 제품 구매 시 회사에서 규정한 기준에 따라 일정액을 멤버십 포인트로 환산하여 적립하며, 제 품구매, 케어솔루션요금 납부, A/S 비용 납부 등의 각종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포인트 서비스를 말합니다.
2. “BEST SHOP Membership 회원”(이하 '회원')이란 회사에게 회원 가입의사를 밝히고, 회사가 이를 승인하여 멤버십 카드를 발급함으로써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한 개인을 말합니다.
3. “멤버십 서비스 가맹점”(이하 '가맹점')이란 회사와 적법한 방법과 절차에 따라 멤버십 서비스 가맹계약을 체결하여 제반 서비스를 공동으로 운영하기로 합의한 사 업자를 의미하며, 온라인 매장은 제외됩니다. 구체적인 가맹점 현황은 회사 및 가맹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회사는 현황 및 변경 사항을 회사의 대표사이트(www.lge.co.kr)를 통하여 공개합니다.
4.“ 멤버십 포인트”란 회원이 가맹점에서 상품 구매 시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적법하게 부여 받은 포인트를 말합니다."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LG전자 멤버십 서비스”(이하 ‘멤버십 서비스’)란 회원이 제품 구매 시 회사에서 규정한 기준에 따라 일정액을 멤버십 포인트로 환산하여 적립하며, 제 품구매, 케어솔루션요금 납부, A/S 비용 납부 등의 각종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포인트 서비스를 말합니다.
2. “LG전자 멤버십 회원”(이하 '회원')이란 회사에게 회원 가입의사를 밝히고, 회사가 이를 승인하여 멤버십 카드를 발급함으로써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한 개인을 말합니다.
3. “멤버십 서비스 가맹점”(이하 '가맹점')이란 회사와 적법한 방법과 절차에 따라 멤버십 서비스 가맹계약을 체결하여 제반 서비스를 공동으로 운영하기로 합의한 사 업자를 의미하며, 온라인 매장은 제외됩니다. 구체적인 가맹점 현황은 회사 및 가맹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회사는 현황 및 변경 사항을 회사의 대표사이트(www.lge.co.kr)를 통하여 공개합니다.
4.“ 멤버십 포인트”란 회원이 가맹점에서 상품 구매 시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적법하게 부여 받은 포인트를 말합니다."
제11조 (LG전자 VIP회원) "1. 회사는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매년 BEST SHOP VIP회원(이하 “VIP회원”)을 선정하며, VIP회원으로 선정된 회원은 당해 년도에 한해 VIP카드와 함께 회사가 제 공하는 각종 VIP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2. VIP회원의 선정기준은 회사의 내부 기준에 따라 매년 변경되며, VIP회원 선정 기준, 등록방법 및 카드 교체방법은 본 약관 제15조 제1항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 용하여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
3. VIP회원에 대한 혜택은 본 약관 제15조 제1항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통지되며, 본 혜택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회사는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매년 LG전자 VIP회원(이하 “VIP회원”)을 선정하며, VIP회원으로 선정된 회원은 당해 년도에 한해 VIP카드와 함께 회사가 제 공하는 각종 VIP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2. VIP회원의 선정기준은 회사의 내부 기준에 따라 매년 변경되며, VIP회원 선정 기준, 등록방법 및 카드 교체방법은 본 약관 제15조 제1항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 용하여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
3. VIP회원에 대한 혜택은 본 약관 제15조 제1항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통지되며, 본 혜택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14조 (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회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포인트 선물하기 서비스는 BEST SHOP Membership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회원님께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로 시스템 오류를 제외한 포인 트 선물하기에 따른 회원간 분쟁 또는 잘못된 정보 입력에 따른 선물하기 오류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회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포인트 선물하기 서비스는 LG전자 Membership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회원님께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로 시스템 오류를 제외한 포인 트 선물하기에 따른 회원간 분쟁 또는 잘못된 정보 입력에 따른 선물하기 오류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