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기업소개

LG전자는 각 지역에 약 142여 개의 현지 법인을 설립해 운영하고 있으며 약 74,000여 명의 임직원이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ASIA&PACIFIC 이미지
ASIA&PACIFIC 이미지
ASIA & PACIFIC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LG전자의 세계화를 위해 중요한 경쟁력 기반과 함께 훌륭한 시장으로써의 역할 모두를 이룩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1971년 이후부터 주요 아시아 태평양 관련 국가에 현지 사무소 혹은 해외지사를 설립해 활동하고 있으며 비교적 낮은 생산비용으로 제품 경쟁력을 높이는 것과 동시에 급속히 발전하는 아시아 지역에서 각국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것과 동시에 LG전자의 전략도 추구하는 협력과 공생을 통해 글로벌 LG전자의 위상을 높이고 있습니다.

LGEAP

(LG Electronics Australia Pty, Ltd.)Marketing

EUROPE 이미지
EUROPE 이미지
EUROPE

북미 시장과 더불어 세계의 양대 산맥이라고 일컬어지는 유럽 지역에도 LG전자의 진출은 이뤄지고 있습니다. 특히 독일과 영국의 현지 생산법인과 현지법인을 기반으로 EU 지역에서의 안정적인 생산 기반을 통해 높은 무역 장벽을 극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편, 유럽에서는 현지 밀착형 제품 디 자인 개발 등을 통해 디자인 개발의 세계화를 위한 전초기지의 역할도 확보하고 있습니다.

LGEAG

(LG Electronics Austria Gmbh) Marketing

  • ADDRESSOffice Campus Gasometer Guglgasse 15/4A(Grd Flr, 5th & 6th Flr), A-1110, Vienna, Austria
  • TEL43-1-74015-40143-1-74015-401
  • FAX43-1-74015-2020
  • URLwww.lg.com/at
LATIN AMERICA 이미지
LATIN AMERICA 이미지
LATIN AMERICA

지난 1978년 우리나라 전자업계 최초로 수출 1억 달러 고지를 돌파한 이후 해외시장개척 활동에 더욱 박차가 가해지게 되었습니다. 특히 중남미가 정치적으로 안정되면서 사회, 경제적 성장을 이루기 시작한 것과 더불어 LG전자의 현지화도 급속도로 본격화 되었으며, 현지 생산 법인을 통해 중남미 최대 시장인 브라질의 높은 관세 장벽을 넘는 것을 비롯해 중남미 각 지역에서 최고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굳혀 가고 있습니다.

LGEAR

(LG Electronics Argentina S.A.) Marketing

  • ADDRESSJuana Manso 999, Piso 5, Torre Norte, Puerto Madero (C1107CBS), Bs As, Argentina
  • TEL54-11-5352-545454-11-5352-5454
  • FAX54-11-5352-5450
  • URLwww.lg.com/ar
MIDDLE EAST&AFRICA 이미지
MIDDLE EAST & AFRICA 이미지
MIDDLE EAST & AFRICA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 개척은 LG전자에게는 가장 끈기 있는 도전이었습니다. 실패와 성공을 반복하면서 현지화에 대한 전략을 구축하게 되었으며 지역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는 현지 밀착형 마케팅을 통해 중동 아프리카 지역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90%로 끌어올리는 성과를 거두게 된 끝에 매출도 급상승했습니다. 특히 지역적 특성에 맞춰 서비스와 사회공헌에도 앞장서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으로 인해 중동 아프리카 지역에서의 LG전자는 대부분의 국가에서 최상위 브랜드가 되는 성과를 누리고 있습니다.

LGEAS

(LG Electronics Algeria SARL) Marketing

NORTH AMERICA 이미지
NORTH AMERICA 이미지
NORTH AMERICA

40여 년의 LG전자 해외시장 개척의 역사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북미 지역은 현지 공장의 성공과 전략적 제휴, 인수합병 등을 통해 세계화의 모범적 성공사례를 남겼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미국 ‘컨슈머 리포트’로부터 최우수 제품(2002년 ~ 2004년, 3년 연속)으로 선정되는 등 첨단 기술과 고객을 만족시키는 제품력을 기반으로 미래에도 꾸준히 성장하는 글로벌 네트워크의 중심축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LGECI

(LG Electronics Canada, Inc.) Marketing

RUSSIA & CIS 이미지
RUSSIA & CIS
RUSSIA & CIS

1990년 이후 냉전의 시대가 종료되면서 구 소련 지역은 개혁, 개방과 연방 해체라는 급격한 사회변혁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그러한 사회적 구조의 변화 속에서도 특히 러시아와 카자흐스탄에서의 성과는 중앙아시아 진출의 교두보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반자본주의 민심을 극복하기 위해 장기적이고 꾸준한 문화 마케팅을 펼쳐 CIS 지역 소비자들로부터 호감과 신뢰를 쌓아가고 있으며 그러한 노력 끝에 현재는 러시아의 국민 브랜드로 성장하기에 이르렀습니다.

LGEAK

(LG Electronics Almaty Kazakstan) Marketing & Produ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