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멤버십 가입

약관 동의 및 본인 확인을 위한 인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LG전자 베스트샵 멤버십 가입에 전체 동의합니다.

LG전자 BEST SHOP 멤버십 이용약관 (필수)

이용약관

  1.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엘지전자 주식회사(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BEST SHOP Membership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한 제반 사항을 명확히 규정함으로써, 회원에 대한 고객서비스의 증진과 회원의 제반 권리·의무 및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2. 제 2 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BEST SHOP Membership 서비스”(이하 ‘멤버십 서비스’)란 회원이 제품 구매 시 회사에서 규정한 기준에 따라 일정액을 멤버십 포인트로 환산하여 적립하며, 제품구매, 렌탈료 납부, A/S 비용 납부 등의 각종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포인트 서비스를 말합니다.
    • 2. "BEST SHOP Membership 회원”(이하 '회원')이란 회사에게 회원 가입의사를 밝히고, 회사가 이를 승인하여 멤버십 카드를 발급함으로써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한 개인을 말합니다.
    • 3. "멤버십 서비스 가맹점”(이하 '가맹점')이란 회사와 적법한 방법과 절차에 따라 멤버십 서비스 가맹계약을 체결하여 제반 서비스를 공동으로 운영하기로 합의한 사업자를 의미하며, 온라인 매장은 제외됩니다. 구체적인 가맹점 현황은 회사 및 가맹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회사는 현황 및 변경 사항을 회사의 대표사이트(www.lge.co.kr)를 통하여 공개합니다.
    • 4. "멤버십 포인트”란 회원이 가맹점에서 상품 구매 시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적법하게 부여 받은 포인트를 말합니다.
  3. 제 3 조 (이용계약의 성립)

    • 1. 이용계약은 회원이 가맹점에서의 회원 가입신청서 작성 및 회사 대표사이트에서의 회원가입 시 본 약관 동의를 통해 가입신청의사를 밝힌 후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 2.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된 경우 회원에 대한 통지로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①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 ② 회원가입시에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 ③ 회원가입시에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 ④ 만14세 미만의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 ⑤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3. 회사는 회원가입시 본인확인과 기존 가입여부 확인을 위해 휴대폰 인증 등의 방법으로 실명확인 또는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4.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서비스 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회원 등급에 따른 서비스 내용은 대표사이트에(www.lge.co.kr) 별도 안내할 예정입니다.
  4. 제 4 조 (회원정보의 변경)

    •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면, 전자우편, 전화(1544-7777), 대표사이트(www.lge.co.kr), 기타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기재된 방법 등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 2.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전항의 방법으로 회사에게 통지하여야 하며, 통지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제 5 조 (회원의 의무)

    • 1.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이용안내 또는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2. 회원은 회사가 제공한 멤버십 서비스, 멤버십 포인트, 기타 멤버십 서비스가 제공하는 혜택을 이용하여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 3. 회원은 멤버십 서비스의 이용권한, 보유하고 있는 멤버십 포인트,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또는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4. 회원이 전항을 위반한 경우 양도.증여.담보제공한 멤버십 포인트는 소멸처리되고, 회원은 멤버십 서비스에 따라 제공받은 혜택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6. 제 6 조 (멤버십 포인트의 적립)

    • 1. 회원은 가맹점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여 대금결제금액에 따라 정해진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온라인 구매 건 및 납품판매 건은 적립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2. 멤버십 포인트는 회원이 상품대금 결제 후 상품 배송이 완료된 때로부터 7일이 경과된 날에 적립됩니다.
    • 3. 회원이 구입한 상품의 구매를 취소한 경우 해당 멤버십 포인트의 적립은 취소되며, 만일 회원이 적립된 멤버십 포인트를 이미 사용한 경우에는 사용한 멤버십 포인트에 상당하는 금원을 별도로 회사에 지급하여야 합니다.
    • 4. 멤버십 포인트 적립은 월 100만원, 년 200만원을 한도로 하며, 동일 행사 및 동일 모델에 대해서는 1건을 초과하여 적립할 수 없습니다.
    • 5. 회사는 멤버십 포인트의 운영기준 및 적립률을 회사 대표사이트에 게시합니다. 적립률은 회사와 가맹점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 조정 시 본 약관 제15조 제1항의 방법에 의해 고지됩니다.
  7. 제 7 조 (멤버십 포인트의 사용)

    • 1. 회원은 가맹점에서 상품 구매시 구매대금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적립된 멤버십 포인트로 결제하거나, 회원이 회사와 렌탈 계약 또는 케어십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 경우에는 렌탈료 또는 서비스 비용을 적립된 멤버십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포인트 사용분에 대해서는 멤버십 포인트가 재적립되지 않습니다.
    • 2. 회원이 멤버십 포인트 사용 시 1멤버십 포인트는 1원으로 환산됩니다. 단, 회사는 환산비율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본 약관 제15조제1항의 방법으로 고지합니다.
    • 3. 회원은 가맹점에서 멤버십카드 제시 시 회사와 가맹점 사이에 체결한 계약 또는 업무협약에 따라 별도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제 8 조 (멤버십 포인트의 정정, 취소 및 소멸)

    • 1. 멤버십 포인트의 적립 및 사용에 오류가 있을 경우, 회원은 오류발생 시점부터 90일 이내에 회사에 정정 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는 회원의 정정 신청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은 오류를 증명할 수 있는 영수증 등 해당 자료를 회사에 제시하여야 합니다.
    • 2. 전항의 정정신청이 정당한 것으로 판명된 경우 회사는 오류 포인트를 정정하고 그 결과를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 3. 회원이 부당한 방법으로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 사용한 경우 회사는 해당 멤버십 포인트의 적립을 취소할 수 있으며, 부당 사용부분에 대해서는 부당이득 반환 청구 또는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 4. 제2항에 따라 멤버십 포인트 적립 취소를 통보하는 경우 회원은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90일 이내에 서면으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으며, 기한 내에 이의가 없는 경우에는 회원이 멤버십 포인트 적립 취소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5. 적립된 멤버십 포인트의 사용기간은 적립일로부터 3년이며, 이 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은 멤버십 포인트는 3년이 경과한 시점에 순차적으로 자동 소멸됩니다. 단, 회원의 자격은 계속 유지 됩니다.
  9. 제 9 조 (멤버십카드의 이용 및 관리)

    • 1. 멤버십카드는 회원 본인이 직접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 2. 멤버십카드는 회원 스스로의 책임하에 관리하여야 하며,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멤버십카드가 훼손, 분실, 도단 등의 사고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즉시 그 사실을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 3. 회원으로부터 전항에 따른 통지를 받은 경우, 회사는 즉시 사고 등록 및 당해 멤버십카드의 사용을 중지하는 등의 필요한 제반 조치를 취합니다. 단, 회사는 당해 회원이 전항에 따른 통지를 한 시점 이전에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의 고의.과실이 없는 경우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0. 제 10 조 (멤버십 서비스 중지 및 종료)

    • 1.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멤버십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하여야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 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멤버십 서비스를 일시 중지하거나 종료할 수 있습니다.
    • 2. 멤버십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멤버십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3개월 이전에 본 약관 제15조 제1항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
    • 3. 서비스 종료일까지 사용하지 않은 멤버십 포인트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11. 제 11 조 (BESTSHOP VIP회원)

    • 1. 회사는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매년 BEST SHOP VIP회원(이하 "VIP회원”)을 선정하며, VIP회원으로 선정된 회원은 당해 년도에 한해 VIP카드와 함께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VIP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2. VIP회원의 선정기준은 회사의 내부 기준에 따라 매년 변경되며, VIP회원 선정 기준, 등록방법 및 카드 교체방법은 본 약관 제15조 제1항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
    • 3. VIP회원에 대한 혜택은 본 약관 제15조 제1항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통지되며, 본 혜택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12. 제 12 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계약해지)

    •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면, E-MAIL, 전화, 대표사이트, 기타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 탈퇴에 필요한 제반절차를 수행합니다. 단, 회사 대표사이트를 통하여 회원으로 가입한 경우, 회사 대표사이트 내 회원 탈퇴는 별도로 회사 대표사이트에서 직접 탈퇴신청을 하여야 탈퇴절차가 완료됩니다.
    •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 대한 통보로서 회원의 자격을 상실(또는 계약 해지)시킬 수 있습니다.
      • ① 회원이 멤버십카드 가입 신청 시에 허위의 내용을 등록한 경우
      • ② 회원이 본 약관 제5조의 회원의 의무를 위반했을 경우
      • ③ 회원이 회사가 정하지 않은 방법으로 멤버십카드를 부정 발급하거나, 멤버십카드서비스와 포인트를 부정한 방법으로 사용 및 적립한 경우
    • >3. 회원이 사망한 경우에는 별도의 통보 없이 자격이 상실됩니다.
    • >4. 본 조 제2항의 사유로 회원 자격이 상실된 회원은 본 조 제2항 각호의 사유가 자신의 고의 또는 과실에 기한 것이 아님을 소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회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원으로 하여금 정상적으로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5. 회원탈퇴 또는 자격의 상실이 확정될 경우, 그 때까지 사용하지 않은 잔여 멤버십 포인트는 함께 소멸됩니다.
  13. 제 13 조 (손해배상)

    • 1. 회사와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을 각자 부담하며, 이로 인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2. 회원이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배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14. 제 14 조 (면책사항)

    •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4.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회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5. 제 15 조 (서비스의 변경 및 약관개정)

    • 1. 멤버십 서비스의 내용이 변경되거나 본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변경된 서비스 또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효력발생일”)로부터 7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E-MAIL, 서면, 가맹점 내 게시, SMS 통지, 회사 인터넷 홈페이지 게시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하여 드립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 2. 회사가 E-MAIL 통보 또는 서면통보의 방법으로 본 약관이 개정된 사실 및 개정된 내용을 회원에게 고지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회사에 기 제공한 E-MAIL이나 주소지 중 가장 최근에 제공된 E-MAIL 또는 주소지로 통보합니다.
    • 3. 본 조의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이하"개정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
    • 4. 본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본 조 제1항 내지 제2항에 정해진 바에 따른 회사의 고지가 있은 후 30일 이내에 회원탈퇴를 하지 않은 회원은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5.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6. 제 16 조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17. 제 17 조 (관할법원)

    본 약관에 따른 분쟁의 해결은 회원과 회사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며,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대한민국 민사소송법의 관할조항에 의한 관할법원에서 해결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8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동의(필수)

개인정보 수집 동의

  1.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1) 회원가입 시 수집항목

      - 필수항목 :
      성명, 전화번호, 카드발급매장정보(멤버십 가입지점), 주소
      - 본인 인증 시 수집 항목 :
      본인확인정보(CI/DI), 생년월일, 성별
    • (2) 14세 미만 아동 회원 가입 시 법정대리인 수집 항목

      - 법정 대리인의 성명
      - 본인 인증 시 수집 항목 :
      본인확인 정보(CI/DI), 생년월일, 성별
    • (3) 자동수집 항목 : 사이트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2.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 - 이용자의 멤버십 정보 조회/수정
    • - 구매내역 조회, 무상서비스 제품 조회
    • - 나의 포인트 조회, 포인트 적립/사용내역 조회
    • - 배송 정보 조회
  3.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 본인본인확인정보(CI/DI)는 세션에 저장되어 만료시간 또는 브라우저 종료시점까지 보관 후 파기됩니다.
    • - 이용자 본인의 멤버십 정보는 제품 구매일 및 최초 서비스 접수일부터 정보활용 동의 철회 요청 시 까지 보관, 활용하며 개인정보 삭제 요구 시 지체없이 삭제 합니다. 다만, 수집목적 또는 제공 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존할 수 있습니다.

      • ·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 정당한 절차에 따라 보유기간을 미리 이용자에게 고지하거나 명시한 경우
      • · 개별적으로 이용자의 동의를 받은 경우
  4. 4. 동의 거부권 및 미동의에 대한 불이익 안내

    고객님께서는 정보주체로서 개인정보 동의 거부권이 있으시며,미동의 시 서비스 가입이 제한 됩니다.

LG VIP 멤버십 이용약관(필수)

[VIP 멤버십 가입 약관]

  1.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엘지전자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VIP 멤버십 서비스와 관련하여 멤버십 회원과 회사의 제반 권리, 의무 및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2. 제 2 조 (용어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VIP 멤버십 회원”(이하 “회원”이라 함)이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을 통하여 본 약관 제3조의 방법으로 회원가입 신청을 하여 회사로부터 고유번호를 발급받은 고객을 말합니다.
    • 2. “VIP 멤버십 우수회원 서비스”란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그 구체적인 내용은 본 약관 제5조에 기술한 바와 같습니다.
    • 3. “제휴 거래선”이란 회사와 제휴계약을 체결하고 VIP 멤버십 회원가입 신청업무의 대행 및 VIP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는 법인 및 법인소속 매장으로LG베스트샵, 하이마트, 전자랜드, 백화점, 할인점(이마트, 홈플러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 등을 의미합니다. 단, 온라인 매장은 제외되며, 제휴 거래선의 추가 및 제외에 관하여는 회사의 대표사이트(https://www.lge.co.kr)내에 게시합니다.
  3. 제 3 조 (회원가입)

    • 1.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회사”가 정한 VIP 멤버십 신청양식에 정해진 사항을 기입한 후 본 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서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2. 만14세 미만 아동이 회원이 되기 위하여는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4. 제 4 조 (회원탈회 및 자격상실)

    •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운영 또는 위탁 관리하는 대표사이트(htto://www.lge.co.kr), 콜 센터(1544-7777), 기타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기재된 방법을 회원탈회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 탈회의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해당 회원의 자격을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자격이 정지 또는 상실되었음을 정지ㆍ상실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서면, 전화, 전자우편(E-MAIL), SMS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알려 드립니다. 단, 제4호의 경우에는 별도의 통보없이 당연히 자격이 상실됩니다.
      • ① 회원가입 신청시에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또는 허위의 내용을 기재ㆍ등록하거나 회사가 제시한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 ② 회원이 사망한 경우. 이 경우 회원 자격 및 기타 멤버십 서비스와 관련된 권리나 의무는 회원의 상속인에게 상속되지 않습니다.
      • ③ 회원이 제휴 거래선에서 실제로 회사가 공급하는 제품을 구매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구매금액을 회원의 명의로 적립한 경우. 이 경우 부정 적립이력은 소멸됩니다.
      • ④ 다른 회원의 멤버십 서비스 이용을 부당하게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관련 법령을 위반하여 정보통신 이용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3. 본 조 제2항 각 호의 사유로 자격이 정지 또는 상실된 회원은 제2항 각 호의 사유가 자신의 고의 또는 과실에 기한 것이 아님을 소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회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원으로 하여금 정상적인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4. 본 조 제1항에 의한 회원탈회 또는 제2항에 의한 회원자격상실이 확정되는 시점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 ① 사망으로 인한 자격상실의 경우에는 회원 사망일에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 ② 기타의 경우에는 회원탈회 요청일 또는 회원자격상실 통보일에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5. 제 5 조 (VIP 멤버십 서비스의 내용)

    • 1. 회사는 제휴 거래선에서 1년 동안 회사가 공급하는 제품의 구매실적이 500만원 이상인 회원(이하 “우수회원”이라 함)에게 본조 제5항에 따라 기본 하자보증기간 외에 추가적으로 제품 고유의 하자에 대한 무상 A/S("수리"만을 포함하며 "교환/환불" 등의 다른 서비스는 제외함. 이하 본 약관에서 동일함)를 제공합니다.
    • 2. 회원의 구매실적은 VIP 멤버십(또는 Bestshop 멤버십) 가입 이후에 구매한 건만 인정되며, 회사의 제품 출하가를 기준으로 산정되므로 실제 회원의 구매 금액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구체적인 구매실적은 회사의 대표사이트(www.lge.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3.무상 A/S 대상제품(이하 “대상제품”이라 함)은 우수회원 기준을 달성한 날 기준 과거 1년간 구매한 5대 품목에 한합니다. 이때 5대 품목이라 함은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본체, 김치냉장고를 의미하며, TV벽걸이/스탠드 자재, 시스템에어컨, 배관자재 등 악세서리 및 소모품은 제외됩니다.
    • 4. 5대 품목은 사전고지 후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제3조에 준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 5. 우수회원 달성여부는 회원이 새로운 제품을 구매할 때 마다 전산 확인하고, 전산 확인을 통해 구매실적이 본조 제1항의 기준에 미달하는 경우에는 본조에 따른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다만, 이미 무상 A/S 대상제품으로 인정된 경우에는 무상 A/S 기간동안 본조에 따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6. 본 조에서의 무상 A/S란 대상제품별 기본 무상보증기간 종료 후 추가로 제공되는 무상 A/S를 말하며, 무상 A/S 기간은 대상제품의 배송을 기준으로 계산하여 기본 무상보증기간(에어컨 2년, 기타제품 1년) 종료 이후 추가 기간(에어컨 1년, 기타 제품2년)으로 합니다. 무상 A/S는 제품자체의 하자로 발생하는 경우에 한정되고, 고객 과실에 의한 대상제품 고장의 경우에는 무상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7. 대상제품의 식별은 구매자 정보와 제품번호(S/N)를 기준으로 하고, 제품번호(S/N)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구매자 정보를 회원으로부터 확인하여 해당 여부를 판정합니다.
    • 8. 우수회원이 구매하여 선물한 제품에 대해서도 동일한 혜택이 제공되고, 본 조 제6항과 같은 방법으로 해당 여부를 판정합니다.
    • 9. 구매취소 및 구매금액변경 등으로 인하여 우수회원 자격을 상실하는 경우에는 무상 A/S 혜택이 제공되지 않으며, 이의가 있을 경우 회원은 회사에 이의 신청을 할 수 있고 회사는 정당한 이유가 있을 경우 계속하여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10. 제품 고유의 하자에 의한 교환/환불 발생시에는 무상 A/S 서비스의 대상이 되지 않고,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따라 교환/환불 처리됩니다.
  6. 제 6 조 (개인정보 관리)

    • 1. 회사는 회원이 작성한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동의서에 기재된 목적 범위 내에서만 수집된 개인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2. 회원은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변경사실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변경사실의 통지를 태만히 함으로써 발생한 손해는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에 관한 내용은 서비스 변경이나 회사 및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에 관하여는 관련 법규에 따라 회원에게 안내하고 동의를 받을 것이지만, 변경사항을 인터넷 홈페이지 게시 등을 통해 그 내용을 안내해드리며, 별도의 약관변경절차는 생략됩니다.
    • 4.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7. 제 7 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회원의 권리)

    • 1.회원은 언제든지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회원이 동의한 내용을 철회할 수 있고,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으며, 회사 대표사이트(https://www.lge.co.kr), 콜센터(1544-7777) 기타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기재된 방법 등을 통해 요구할 수 있습니다.
    • 2.회사는 회원으로부터 동의철회와 열람 및 정정 요구를 받은 경우에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파기 및 정정의 조치를 취하고 지체 없이 그 결과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8. 제 8 조 (서비스의 종료)

    관련 법령의 제정 및 개정, 감독기관의 구속력 있는 명령, 서비스 원가 변동 기타의 사유로 부득이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서비스 종료 예정일로부터 3개월 이전에 본 약관 제12조 제1항에 규정된 고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려 드립니다.

  9. 제 9 조 (약관 위반시의 책임)

    • 1. 회사와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을 각자 부담하며, 이로 인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2. 회원이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배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10. 제 10 조 (면책사항)

    •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VIP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4.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회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1. 제 11 조 (약관 개정)

    • 1.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 회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 발생일”이라 함)로부터 7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e-mail 통보, 서면 통보, 회사 대표사이트 내 게시, 제휴 거래선 매장 내 게시, 일간지 공고, 기타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기재된 방법 등의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단,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 2.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일정 기간 내에 의사 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3. 본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본 조 제1항에 정해진 바에 따른 회사의 고지가 있은 날로부터 효력 발생일까지 탈회 요청을 통해 탈회할 수 있습니다.
    • 관련 법령의 제정 및 개정, 감독기관의 구속력 있는 명령, 서비스 원가 변동 기타의 사유로 부득이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서비스 종료 예정일로부터 3개월 이전에 본 약관 제3조 제1항에 규정된 고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려 드립니다.

  12. 제 12 조 (관할법원)

    본 약관에 따른 분쟁의 해결은 회원과 회사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며,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대한민국 민사소송법의 관할조항에 의한 관할법원에서 해결합니다.

부칙

  • 1. 본 약관은 2018년 3월 22일부터 시행됩니다.
  • 2. 2018년 1월 1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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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개인정보 취급업무 중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필수적 업무를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해당 업체는 서비스 이행을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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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인증 고객님 명의의 휴대폰 번호로 인증해주세요.
아이핀 인증 고객님 명의의 아이핀으로 인증해주세요.
※ 만 14세 미만은 법률에 의거하여 법정대리인(보호자 또는 부모님)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 NICE 평가정보에서 인증 받은 휴대폰 번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