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e to New Perception Masterpiece Collection 새로운 시선
초프리미엄 복합문화공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 그곳에서 만나는 한국 현대 미술의 거장.
물방울 하나로 세계 현대미술을 평정한 김창열, 행위예술의 선구자이자 추상미술의 대가 이강소, 한지 조각의 거장 전광영아틀리에 개관전 <True to New Perception : 새로운 시선>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 개관 기념 기획전으로 현대 미술을 대표하는 최고의 작가들을 엄선하여 소개한다.
3인의 마스터들이 보여주는 3가지 언어는 시대적 사상의 Perception을 갖고 있다. 본질과 시대적 가치를 뛰어넘는 그들의 철학은 세계적인 거장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장인 정신을 담고 있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철학적 논리와 서로 닮아 있다.
또한 원리와 원리가 결합하여 새로운 것을 만들어 내듯 이번 전시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혁신적인 기술과 예술성을 결합한 '공간을 작품으로, 삶을 예술로'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프리미엄 그 이상의 가치를 선보일 것이다.
공존의 공간에 서로 닮아 있는 그들의 Perception 철학. 사유의 궤적을 담은 마스터 3인의 통섭의 식탁에서 관객들은 거장의 만찬을 즐기게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