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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B2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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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주거환경을 완성시키는 스마트홈 솔루션

LG ThinQ Home은 더 자유롭고 여유 있는 생활을 위한 LG전자의 주거 통합 솔루션입니다.

LG ThinQ Home으로 달라지는 스마트라이프

가전 / 홈넷 / 단지특화 / 온라인 생활서비스를 연결하여, 하나의 앱과 인공지능 기기로 통합 제어를 실현합니다.

LG ThinQ Home 도입의 필요성

고객 니즈와 상황에 맞게 구현되는 ThinQ Home 3단계

  • 1단계 : 가전 + 홈넷

    스마트폰 및 음성으로 스마트가전 및 홈넷을 연결하여
    자동으로 작동하거나 원격으로 조종 가능합니다.

  • 2단계 : 단지특화

    세대 내 스마트 가전 및 홈넷은 물론, 단지내 생활에
    편리함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합니다.

  • 3단계 : 온라인 생활 서비스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여 입주자들이 필요로 하는 의식주
    관련 외부 서비스까지 제공합니다.

내부 커뮤니티 연계 단지 특화 서비스

입주자의 니즈를 고려한 시설과 연계된 서비스를 적용하여 입주자 편리성 향상 (앱과 연동하여 예약 등 기능 제공)

  • 식생활 지원 서비스

    언제든지 만족스러운 음식을
    즐기기 위한 서비스
    예) 조식 서비스, 배달 서비스 등

  • 생활 지원 서비스

    더욱 편리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위한 서비스
    예) 커뮤니티 서비스, 도서관 서비스 등

  • 여가 지원 서비스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삶을
    유지하기 위한 서비스
    예) 피트니스 센터, 골프, 문화강좌 등

  • 공동복지 지원 서비스

    더욱 편안한 휴식 주거 공간을 위한 서비스
    예) 공공라운지 카페, 회의실 등

온라인 생활서비스

완결형 가치 제공을 목적으로, 입주자들이 필요로 하는 의식주 관련 폭넓은 외부 서비스 제공 (서비스의 종류는 변동 가능)

  • 이사
  • 음식 정기배송
  • 세탁
  • 청소
  1. ※ 본 페이지에 사용된 내용과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합성 또는 제작된 것으로 인허가 과정 및 실시공 과정에서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 단지특화, 온라인 생활서비스 내용은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합성 또는 제작된 것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3. ※ 주민공동시설의 구체적인 운영방법은 입주자 대표회의 구성 후 입주자에 의해 결정됩니다.
  4. ※ CCTV 영상 확인은 관련법이 허용되는 범위 내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인공지능의 경우는 가전제품이 지원되는 경우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5. ※ 기본서비스와 옵션서비스의 내용은 입주자대표회의 결정에 따라 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6. ※ 상기 솔루션 및 서비스는 현장 별 선정 홈넷사 제공 기능 및 공용부 기기연동 가능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