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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니지 통합 솔루션 이용 사진

사이니지 통합 솔루션

컨텐츠제작 + 컨텐츠배포 + 유지/보수/관리까지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LG전자만의 원스탑 솔루션입니다.

컨텐츠

컨텐츠 제작

LG전자에서 최적의 공간 디자인 및 맞춤형 컨텐츠 제공 / 완성도 높은 랜드마크 공간을 완성해 드립니다.

  • 최적 디바이스

    설치 장소 및 목적에 맞는 최적
    디바이스 제공

  • 맞춤형 컨텐츠

    공간 및 디스플레이 설계에 맞는
    미디어아트 컨텐츠 기획 및 제작

  • 공간 솔루션

    제품이 설치되는 배경,
    설치 환경에 대한 공간 컨설팅

  • 화살표 디바이스와 컨텐츠가
    조화된 조형물

CMS(Contents Management System)

Supersign CMS

컨텐츠 제작, 배포, 사이니지 관리까지 한번에 컨트롤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로 지역별 혹은 글로벌로 여러 대의 사이니지를 중앙 컨트롤 관리할 수 있습니다. (최대 4,000대 연결 가능)

Supersign CMS 소프트웨어로 사이니지 중앙 컨트롤. 자세한 내용은 다음 내용 참조 Supersign CMS 소프트웨어로 사이니지 중앙 컨트롤. 자세한 내용은 다음 내용 참조
Supersign CMS 소프트웨어 컨트롤
컨텐츠 제작 및 원격 배포
사이니지 원격 관리
사용자별 접근 권한 설정
로그 기록 확인
지역별, 글로벌의 여러 대의 사이니지를 중앙 컨트롤
  • 실시간으로 매장 특성에 맞는 컨텐츠 제공
  • 사용자별 접근 권한 설정 로그 기록 확인 중앙 컨트롤로 불필요한 비용 및 비체계적인 관리 시스템 해결

유지보수

LG 커넥티드 케어 솔루션 유지보수 하는 모습 사진

LG 커넥티드 케어 솔루션

사이니지 운영상태를 원격으로 실시간 분석해 고장을 사전 예측하고, 장애 발생 시 신속하게 출동해 최적화된 사이니지 상태를 유지해주는 LG전자만의 솔루션입니다.

LG 커넥티드 케어 솔루션 서비스의 장점
  • 고객이 먼저 고장 접수할 필요가 없음
  • 장애 발생시 원격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 제공
  • 펌웨어 온라인 업그레이드 가능
  • 사전 예측으로 예방 정비하여 장애 발생 최소화
  • 하드웨어 문제시 방문 전 원격 진단으로 장애 내용을 정확히 알아 단 1회 방문으로 문제 해결
화살표
화살표
  • 별다른 관리 없이도 사이니지 최적화 상태 유지
  • 유지, 보수 비용 절약
  • 사이니지 고장 상태 노출 최소화
LG 커넥티드 케어 솔루션 서비스 과정. 자세한 내용은 다음 내용 참조

LG 커넥티드 케어 솔루션 서비스 과정. 자세한 내용은 다음 내용 참조

  1. 1) 제품상태 Log 자동전송
  2. 2) LG 커넥티드 케어 솔루션에서 자동으로 장애인지/Signal전송
    • 1 위험
    • 46 주의
    • 0 복구
    • 2 미연결
    • 1776 정상
    (1주일내 장애발생 후 정상)
  3. 3) 엔지니어가 원격 진단 후, 원격/방문 수리
    • 소프트웨어 문제 시 원격 서비스
      방문 없이도 즉시 해결
    • 하드웨어 문제 시 현장 방문 서비스
      방문전 장애 내용 정확히 인지하여 빠른 해결
LG 커넥티드 케어 솔루션 적용 가능 환경
  • Window/Linux/Android 기반 미디어 플레이어 : 미디어 플레이어에 Agent 설치 후 모니터링/원격제어 가능
  • 사이니지와 서버가 직접 연결된 경우 : 별도 설치 없이도 바로 모니터링 가능.(단, 원격제어 미지원)
  • LG 커넥티드 케어 솔루션은 유상 솔루션입니다.

사이니지 통합 솔루션 관련업종

  • 상업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