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추가된 제품입니다.

확인

비교함에 등록되었습니다.

확인

케어솔루션/케어십 장바구니에 추가되었습니다.

확인
LG 퓨리케어 자연기화 가습기

미세수분의 원리

젖은 수건을 널어놓은 것과 같은 자연 기화방식!
매번 수건을 널어둘 필요 없이 내부의 디스크가 자동으로 젖었다 말랐다를 반복해 더욱 간편하고 풍부하게 가습합니다

LG 자연기화 가습기의 부가기능

  • * 제품 이미지 및 특장점 등에는 광고적 표현이 포함되어 실제 제품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제품 외관, 스펙 등은 제품 개량을 위해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모든 제품 이미지는 촬영 컷으로 실제 제품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제품 색상은 모니터 해상도, 밝기 설정 및 컴퓨터 사양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 해당 제품의 성능은 사용 환경에 따라 일부 상이할 수 있으며, 매장 별로 취급여부가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 상세 스펙

치수 치수

스펙 요약 정보

  • 가습방식 : 자연기화식
  • 사용면적 : 35㎡
  • 색상 : 스카이 블루

기본사양

  • 가습방식
    자연기화식
  • 색상
    스카이 블루
  • 물통 용량
    5L
  • 가습량 (최대)
    505cc
  • 크기 (WxHxD)
    390x395x350 mm
  • 사용면적
    35㎡
  • 정격전압
    220V/60㎐
  • 소비전력
    14W/9W/7W

운전모드

  • 운전모드
    자동/강/중/약/취침

기능

  • 물없음 표시
    O
  • 제균이오나이저
    O
  • 오토 브러시
    O
  • 취침모드
    O
  • 꺼짐예약(타이머)
    O (2/4/8시간)
  • 무드 라이팅(수유등)
    O
  • 차일드락
    O
  • 습도표시
    O
  • 자동습도조절
    O

기본정보

  • 품명 및 모델명
    가습기(HW500DAS)
  • KC 인증 필 유무
    전기용품 안전인증
    적합성평가표시SM07044-13001
    MSIP-REM-LGE-LAW-A049SV
  • 동일 모델의 출시년월
    2015년 10월
  • 제조자
    LG전자㈜
  • 제조국
    한국
  • 품질보증기준
    결함 하자 등에 따른 소비자 피해에 대해서는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소비자기본법 제16조)에 따라 보상 가능
  •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LG전자서비스센터, 1544-7777

리뷰

  • 리뷰 리워즈 적립은 LG전자 통합회원 한정 LG전자 멤버십포인트로 지급됩니다.
  • 텍스트 리뷰는 500포인트, 포토/동영상 리뷰는 1,000포인트가 일주일 이내 지급됩니다.
  • 리뷰 적립 혜택은 고객당 월 최대 5회까지 지급되며, 소모품의 경우 리뷰 등록은 가능하나 포인트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 텍스트 리뷰와 포토/동영상 리뷰 적립 헤택은 중복 지급되지 않으며 동일 제품 리뷰는 최초 등록에 한해 1회만 지급됩니다.
  • 제품 리뷰가 아닌 부적절한 내용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포인트 회수가 진행됩니다.
  • 배송지역: 전국 (단, 일부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배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배송비: 무료배송 (단,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으며, 운임이 발생할 경우 배송전 안내드립니다.)
  • 재고 부족/단종/생산 지연 등의 사유로 배송일이 변경될 수 있으며, 지연 발생 시 사전 연락드립니다.
    도서산간지역(제주도 포함)의 경우 기상상황 등의 사유로 배송일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 완료 이후, 배송지 변경이 필요한 경우 재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희망일의 경우 현재 기준 배송 납기 예정일이며, 생산 일정 변경 등으로 배송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배송은 제품 특성에 따라 직접 설치 배송되거나 택배로 배송됩니다.
    직접 설치 배송의 경우에는 당일 오전에 설치기사와 배송 일자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최초 배송 안내일로부터 8일 이상 인수 연기 시(기사와 협의하였더라도) 자동 주문 취소됩니다.
  • 배송 전 알림톡으로 배송 예정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알림톡으로 배송 일자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최종 배송 확정일은 알림톡 또는 설치기사가 안내 드립니다.
  • 인수고객과 통화 불가 및 수령지 주소가 불명확할 경우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고객 인수 완료 후 단순변심/감성불량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 고객인수완료란 : 제품을 설치/시운전하고 외관이 이상없음을 고객과 상호확인하여 고객으로부터 인수완료 서명을 받은 이후의 상태를 말함.
  • 택배 등 고객인수완료 전 제품의 경우에는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 다음 경우에는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
    -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본품의 전원을 연결하여 사용한 경우
  • 반품/교환시 고객의 귀책사유로 수거가 지연될 경우에는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제조사 사정(신모델 출시 등) 및 부품 가격 변동 등에 의해 가격이 변동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반품 및 가격 보상을 불가합니다.
  • 본품을 반품할 경우 사은품도 반품 처리되며, 사은품을 사용한 경우 해당 비용 고객 부담 후 본품만 반품 처리 가능합니다.
  • 반품/교환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44-6351)로 연락바랍니다.
  • 직접 설치 배송의 경우 배송기사가 무료로 직접 설치해 드립니다.(단, 설치환경에 따라 추가 설치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설치 상품의 경우 주문 시 설치 환경을 꼭 체크하여 주십시오.
    - TV : 벽걸이 설치가 불가한 벽면재질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 냉장고/세탁기/건조기 : 설치 공간/출입문/제품사이즈를 주문 전에 확인해 주세요.
    - 에어컨 : 설치 환경이 일반형/매립형 주문 전에 확인해 주세요.
    - 식기세척기 : 설치할 곳의 가구장 사이즈를 잘 모르는 경우, 구입처에서 사전답사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LGE.COM에서 제품 구매 시, 사전답사가 필요하신 경우는 사전답사를 같이 신청해 주세요.
    - 실링팬 : 구매전 반드시 설치 관련 상담 및 사전답사 후 구매해 주세요.
  • 에어컨 설치 시 기본 설치비는 포함되어 있으나, 별도로 추가 설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22년 4월 이후 설치되는 스탠드, 벽걸이 에어컨 및 냉난방기 전 모델 설치 일반배관 재질은 알루미늄이며, 매립배관은 구리 재질입니다.
  • 추가 설치 비용은 현장에서 납부 가능합니다.

다른 고객들이 많이 구매한 제품

최근 본 제품

제품 비교하기

component-selectedProductCount0/component-compareProductCount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