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
놀라운 일을 하세요

See More

Windows 10, 한 단계 진화한 새로운 버전을 지금 만나보십시오.

익숙하고 사용하기가 쉽습니다.

Windows 10은 매우 익숙하고 사용하기가 쉬워 마치 전문가가 된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팅 및 재부팅이 빠르게 수행되고 내장 보안 기능이 향상되어 안전이 강화되었으며 기존에 사용하던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를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See More

작업 수행 방식

Spartan

완전히 새롭게 탄생한 브라우저

새로운 Microsoft Edge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웹에서 편리하게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웹페이지에서 직접 글씨를 쓰거나3 메모를 남겨 다른 사용자와 공유해보십시오.

방해 받지 않고 온라인 기사를 읽거나 마음에 드는 읽을거리를 저장해 나중에 읽어볼 수도 있습니다.

Calendar

빠른 작업 수행

멋진 멀티태스킹 기능을 사용하면 앱을 최대 4개까지 손쉽게 배치하고 단일 보기에서 열려있는 모든 작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간이 더 필요하거나 프로젝트별로 작업을 그룹화하려는 경우 가상 데스크톱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Windows Store

원스톱 상점 Windows 스토어

Windows 10 기반의 모든 디바이스를 위한 통합 쇼핑 환경을 갖춘 새로운 Windows 스토어를 소개합니다.

Windows 스토어는 Microsoft 인증을 받은 무료 앱과 유료 앱, 게임뿐만 아니라 영화, TV 프로그램 및 최신 음악을 구입할 수 있는 원스톱 상점입니다.2

Notifications

가장 개인화된
Windows 버전입니다.

주요 사항 한 눈에 보기

앱, 사람 및 재생 목록 등 자주 사용하는 항목을 고정하여 시작 메뉴를 맞춤화하면 해당 항목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쇼케이스 타일을 사용하면 앱으로 이동하여 열 필요 없이 콘텐츠에 바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방식으로 자연스럽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항상 최적의 화면 유지

Windows 10은 어느 디스플레이에서도 멋져 보이고 원활하게 동작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터치 스크린의 경우 손쉬운 탐색이 가능하도록 화면 내 기능이 전환되며 데스크톱 모드에서 태블릿 모드로 자연스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투인원(2-in-1) 디바이스에서는 자동 전환 기능이 제공됩니다.

Xbox 등의 멋진 게임1

Windows 10의 최대 장점은 게임에 있습니다.

DirectX 12를 통한 멋진 화면, 블록버스터 Xbox 게임 및 게임 플레이를 녹화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Xbox 앱을 통해 Xbox 커뮤니티에 참여하고 Xbox One 콘솔에서 Windows 10 디바이스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내장 앱

Windows 10에는 지도, 사진, 메일 & 일정, 음악 및 영화&TV4 등의 멋진 내장 앱이 갖춰져 있습니다.

OneDrive를 사용하면 사용자 정보를 백업하고 모든 Windows 10 디바이스에서 원활하게 동기화를 수행할 수 있어 필요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