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 Good : LG LG전자는 혁신적인 기술과 독창적인 제품, 과감한 R&D 투자와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활용을 통해 세계 전자 정보통신 산업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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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센터

LG전자는 고객의 감성과 총체적 사용경험을 만족시키고 제품 트렌드를 이끄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시장을 리드하고 있습니다.

LG전자 디자인센터 조직
LG전자 디자인센터는 개별 제품 사업부와의 탄탄한 네트워크를 통해, 각 제품 대응이 유연하도록 조직구성이 이루어져, 효율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 개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센터는 이동통신분야의 디자인을 다루는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MC) 디자인 연구소, TV, 모니터, 오디오, 홈시어터 등과 B2B사업을 지원하는 홈 엔터테인먼트 (HE) 디자인 연구소,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소형가전 등을 디자인하는 홈 어플라이언스 & 에어솔루션 (H&A) 디자인 연구소, 그리고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기기 등을 디자인하는 비히클 컴포넌츠 (VC) 디자인 연구소 제품군을 넘어서 일관된 이미지로 기업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하는 아이덴티티 전담 조직인 디자인 아이덴티티 거버넌스 실로 구성되며, 해당 분야에 대한 집중적인 디자인 역량을 축적해가고 있습니다.

디자인센터는 고객에 기반한 창의적인 디자인을 통해 생활의 편리함과 아름다움을 제공하고자,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통해 미래를 선도하는 디자인을 지속 전개해 나가고 있습니다.
LG전자 디자인 성과
LG전자 디자인은 이미 세계적으로 그 역량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2006년 세계 최고의 디자인 기업에게 수여하는 레드닷 디자인 ‘올 해의 디자인팀상’을 수상하였으며, 2014년 IDEA에서 최다 수상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iF와 reddot, IDEA등 국제적 디자인 상의 지속적 수상은, 고객이 추구하는 가치를 실현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는 LG전자 디자인의 노력이 인정받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노력은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