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SIGNATURE KITCHEN SUITE SIGNATURE KITCHEN SUITE

서비스 이미지 서비스 이미지

품격에 맞는 프리미엄 서비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최고의 제품에 맞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IGNATURE KITCHEN SUITE 혜택 종료 안내문 SIGNATURE KITCHEN SUITE 혜택 종료 안내문

SIGNATURE KITCHEN SUITE 구매 고객님께 제공되는 혜택이 2024년 1월 1일부로 종료됩니다.
  • 혜택 종료일 : 2024년 1월 1일부터
  • 종료 대상 혜택 : 무상이전 서비스, 보유 제품 무상점검 서비스, SIGNATURE KITCHEN SUITE 고객 전담 상담 서비스, 사전 점검 서비스
  • 문의처 : 1544-7777(LG전자 고객센터)

빠른 시일 내 보다 나은 서비스와 혜택으로 찾아뵙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2022년 12월 1일~2023년 12월 31일 이내 SIGNATURE KITCHEN SUITE 구매 고객님께는 구매일로부터 2년 간 무상이전서비스, 3년 간 사전점검서비스 혜택이 제공됩니다.

  • 무상 이전 서비스
    • 보유 제품
      무상 이전 서비스

      제품 설치 전 보유 제품 중 동일 제품군
      1회 무상 이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무상 이전 서비스

      설치 일로부터 2년 이내
      1회 무상 이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대상 고객
      • 22년 12월 1일 ~ 23년 12월 31일 구매한 고객 서비스 제공

    • 보유 제품 무상 이전 서비스 : 예)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냉장고 구매 시 →
      구매한 제품을 설치 할 공간에 보유 중인 냉장고(타사 제품 포함)
      무상 이전 서비스 제공

    • 보유 제품 무상 이전 서비스 시 빌트인 제품 제외, 섬 지역 제외,
      사다리차 비용 및 자재 비용 별도
  • 사전 점검 서비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설치 연도 다음 해부터 년 1회,
    총 3년간 사전 점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냉장고

      제품 점검, 외관 클리닝, 가스켓
      (고무패킹) 점검, 고내 적외선 살균

    • 식기세척기

      제품 점검, 도어 유격 및 누수 확인,
      외관 클리닝, 연수 측정

    • 광파/스팀/전기오븐

      제품 점검, 외관 클리닝, 전원 접촉
      상태 점검, 가열 및 동작 상태 점검

    • 전기레인지

      제품 점검, 전원 접속 상태 점검,
      외관 클리닝

    • 대상 고객
      • 22년 12월 1일 ~ 23년 12월 31일 구매한 고객 서비스 제공

      • 서비스 내용 안내 및 접수를 위해 문자 수신 동의, 마케팅 수신 동의한 고객
  • 보유 제품 무상점검 서비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 설치 당일에
    기존에 보유 중인 냉장고, 식기세척기에 대한
    무상점검을 지원 합니다.

    • 대상 고객
      22년 12월 1일 ~ 23년 12월 31일 구매한 고객 서비스 제공

    • 점검 내용 : 냉장고, 식기세척기 - 수평 및 도어 단차 점검(타사 제품 포함)

    • 설치 기사가 자체 진단하며 서비스 기사가 동행하지 않음
  • 3년 무상 보증 서비스

    프리미엄 서비스에 맞게 업계 최장 기간인 3년동안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카탈로그 다운로드 서비스

    제품 소개와 설치 가이드가 담긴
    전용 카탈로그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Download